티몬, 비발디파크·오션월드 패키지 온라인 단독 판매
2018-07-06 10:22
티비온 최초로 현장에서 라이브 방송 진행
티몬이 선보이는 이번 ‘비발디파크+오션월드 세트권’ 상품은 몬스터딜을 통해 초특가로 제공되는 온라인 최초 공개 상품이다. 비발디파크 주중1박+오션월드 3매 세트권은 신한, 삼성, 국민, 농협카드로 결제 시 추가 10% 할인된다. 정가에서 최종 66% 할인된 12만 5000원에 구매할 수 있고 해당카드가 없는 경우는 13만5000원에 구매 가능하다. 숙박 없이 당일치기를 원하는 고객들을 위한 ‘오션월드 1매(구명자켓 포함)’ 단품권도 카드 추가할인시 최종가 3만 7000원으로 기존가 대비54% 저렴하다.
이번 오션월드 몬스터딜은 티몬의 미디어커머스 플랫폼인 티비온라이브로 진행된다. 티몬은 티비온라이브 최초로 실내 스튜디오가 아닌 대명 오션월드 현장에서 6일 11시부터 12시30분까지 1시간 반 동안 라이브 방송으로 진행할 예정이다. 라이브 방송에는 쇼호스트와 개그맨 황제성이 게스트로 출연해 새로 추가된 오션월드의 신규 어트랙션 3종을 직접 체험하는 등 고객들에게 생생한 현장의 모습을 전달한다.
라이브 방송 중에만 제공되는 다양한 혜택도 있다. 방송중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오션월드 내 시식권을 제공하며, 댓글+SNS 공유 시 티몬 적립금 3000원도 제공된다.
숙박 세트권의 유효기간은 11월 30일까지며 단품권은 10월 9일까지다. 세트권의 경우 비발디파크 객실과 오션월드를 따로 분할해서 사용할 수 있다. 세트권은 3인 기준으로만 판매되지만, 4인 이상은 오션월드 단품권을 별도로 구매해 인원을 추가하는 방식으로 함께 사용이 가능하다.
이형섭 티몬 국내여행사업본부장은 “본격적인 휴가철에 수요가 급증하는 워터파크와 리조트 상품을 매력적인 세트권으로 선보이는 만큼 고객들의 많은 호응이 예상된다"며 “오직 티몬에서만 즐길 수 있는 티비온라이브 방송을 통해 더 재미있고 실감나는 영상을 즐기시고 상품을 구매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