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듀2 이제 안녕'…콘서트 후 뉴이스트-정세운-권현빈 팬들에 감사글 [★SNS#]

2017-07-03 08:16

[사진=플레디스 & 정세운 & 권현빈 인스타그램]


아주경제 전기연 기자 = '프로듀스101 시즌2 피날레 콘서트'가 끝난 후 연습생들이 인증샷을 통해 감사함을 전했다. 

2일 플레디스 공식 인스타그램에는 "뉴이스트 러브(뉴이스트 팬클럽명) 아론 민현 백호 렌 JR"라는 글과 함께 사진이 올라왔다.

사진 속에는 '프로듀스101 시즌2'에 출연했던 황민현 최민기 김종현 강동호를 비롯해 응원하기 위해 콘서트장을 찾은 아론의 모습이 담겨 있다. 

또한 정세운 역시 인스타그램에 "'프로듀스101' 마지막 무대 '프로듀스101 콘서트'가 끝났습니다. 국민프로듀서님들, 제작진분들, 101명의 연습생분들! 정말 감사합니다. 보내주신 사랑 절대 잊지 않겠습니다. 2017년을 웃으며 추억할 수 있게 만들어주셔서 감사합니다. 행복하세운"라는 글과 함께 셀카 사진을 공개해 팬들을 환호하게 했다. 

권현빈도 인스타그램에 콘서트장에서 찍힌 사진과 함께 "이로써 프로듀스101시즌2와의 긴여정이 완전히 끝났습니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항상 건강하시고 조만간 뵙도록 하겠습니다 저를 이 자리까지 올려주셔서 다시 한번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사랑합니다"라는 글로 팬들에게 감사함을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