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샵, 5월 첫 주말 ‘상상초월 특집방송’ 실시

2017-05-04 19:50

[사진=GS샵 제공]


아주경제 김온유 기자 = GS샵은 오는 주말 다채로운 특집방송으로 황금연휴 고객들의 눈길을 사로잡겠다고 4일 밝혔다.

우선 오는 6일은 GS샵의 대표 브랜드 프로그램 5개를 특별 편성한다. 오전 8시20분 '왕영은의 톡톡톡'을 시작으로 오전 11시20분 '더 컬렉션', 오후 1시50분 '최은경의 W' 등 3개 프로그램을 연속 편성하고 밤 9시30분 '리얼뷰티쇼'와 밤 10시30분 '쇼미더트렌드'도 연이어 방송한다.

특히 왕영은의 톡톡톡은 180분 간 감사의 달 특집으로 꾸민다. 휘슬러 마스터에디션 콤비 세트, 큐티폴 고아 목함 커트러리 4인, 닥터브로너스 땡스 패키지 등 라이프스타일 디렉터 왕영은 고문이 엄선한 상품들을 특가에 선보일 계획이다.

더 컬렉션과 쇼미더트렌드에서는 패션 용품과 화장품들을 대거 소개한다. 대표적으로 발렌시아가 선글라스, 싸이먼스캇 선글라스, 베로니카포런던 샌들, 글랜다블룸 리얼파이톤백, 모르간 시어서커 재킷, 리차드차이 마린 풀코디, 스트렐리 썸머 린넨 가디건 등이다.

최은경의 W에서는 DLA 파운데이션과 티스 세트를, 리얼뷰티쇼에서는 스팽스 TYT 바디수트 1+1를 파격적인 조건에 내놓는다.

7일에는 ‘바디프랜드 창립 10주년 X GSF’ 원데이 특집을 실시한다.

GS샵은 매월 스튜디오를 탈피해 외부에서 다양한 상품을 더욱 생생하게 소개하는 ‘GS샵 쇼핑 페스티벌(GSF)’을 열고 있는데, 이날은 서울 강남구 바디프랜드 도곡타워에서 바디프랜드의 전 제품을 방송한다.

안마의자 ‘바디프랜드’를 비롯해 이태리산 100% 천연 라텍스 침대 ‘라클라우드’, 직수 방식의 자가 교체형 정수기 ‘W 정수기’ 등이 경품 행운과 함께 소개된다.

이번 방송에 대해 상담 완료 시에는 카니발POP 레저·캠핑용 차량(1명), 프리미엄 안마의자 파라오(20명), W하이브리드 전기레인지(200명), 현미도정기 맘스밀(350명) 등 총 7억원 상당 경품이 내걸린 바디프랜드의 ‘안마하라 2017 페스티벌’에 자동 응모된다.

또한 방송 중 상담예약 고객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2000만원 상당의 백화점 상품권도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