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송영규, '품위있는 그녀' 캐스팅…역대급 '신스틸러' 활약 예고

2016-10-03 16:58

배우 송영규, '품위있는 그녀' 캐스팅 [사진=WS엔터테인먼트 제공]


아주경제 김아름 기자 = 배우 송영규가 2017년 방영 예정인 드라마 ‘품위있는 그녀’에 캐스팅, 역대급 신스틸러로서의 활약을 예고했다.

사전제작 드라마 ‘품위있는 그녀’는 호화로운 삶을 즐기던 청담동 며느리가 준재벌 시아버지의 몰락, 그리고 남편의 배신으로 바닥을 내리찍게 되는 풍자 시크 휴먼 코미디로 2017년 방영을 앞두고 있다.

송영규는 극 중 중국 부자들 사이에서 소문난 양악 전문 ‘메가 성형외과’의 원장이자 누구나 부러워하는 상류사회를 살고 있는 장성수로 분한다. 천연덕스러우면서도 능청스런 연기로 스토리에 활력을 불어넣을 뿐만 아니라 차기옥 역의 배우 유서진과 부부로 호흡을 맞춘다고.

배우 송영규는 “훌륭한 배우, 스태프 분들과 함께 재미있고 좋은 작품에서 만나게 돼 영광이다. 때로는 철이 없고 얄밉기도 할 ‘장성수’ 역을 통해 시청자들에게 새로운 연기를 보여줄 수 있도록 노력 중이니 많은 응원 바란다”고 전했다.

최근 송영규는 SBS ‘리멤버-아들의 전쟁’, KBS ‘천상의 약속’, OCN ‘38사기동대’ 등 미니시리즈부터 장르물까지 모두 섭렵하고 ‘하프’ ‘트릭’ 등 영화에서도 명품 감초 역할을 톡톡히 해냈다. 이에 출연하는 작품마다 강렬한 존재감을 발산하고 있는 송영규가 ‘품위있는 그녀’에서는 어떤 색다른 매력을 선보일지 벌써부터 기대케 하고 있다.

한편, 배우 송영규가 ‘장성수’ 역으로 출연하는 드라마 ‘품위있는 그녀’는 사전제작으로 2017년 방영을 앞두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