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비오뜨, '코드덤 캡슐 클렌징 워터' 출시

2016-06-02 13:12

라비오뜨는 클렌징 기능과 피부별 맞춤 성분 처방으로 즉각적인 관리 효과를 갖춘 '코드덤 캡슐 클렌징 워터'를 2일 출시했다. [사진=라비오뜨 제공]


아주경제 이혜림 기자 =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라비오뜨는 클렌징 기능과 피부별 맞춤 성분 처방으로 기초 관리 효과를 갖춘 '코드덤 캡슐 클렌징 워터'를 2일 출시했다.

코드덤 캡슐 클렌징 워터는 물 세안이 따로 필요 없는 노워시 타입으로 진한 메이크업부터 노폐물까지 제거 가능하다. 미네랄과 나트륨 함량이 낮은 프랑스 셀틱 워터가 주성분으로 촉촉한 세정력과 부드러운 사용감이 특징이다. 이 외에도 유칼립투스 성분을 함유해 눈에 보이지 않는 미세먼지까지 제거할 수 있다.

이번 신제품은 기존 클렌징 워터와는 다르게 피부 고민에 맞는 특허 성분 처방으로 클렌징 단계에서부터 기본적인 기초 관리가 가능하다. 종류는 청량한 마무리감의 세범 케어 클리어링 클렌징 워터와 촉촉하고 부드러운 보습감의 건조 케어 하이드레이션 클렌징 워터, 순하고 마일드한 젠틀 진정 클렌징 워터 등 세 가지다. 200ml 리필용도 별도 구매 가능하다.

라비오뜨 마케팅 담당자는 "코드덤 캡슐 클렌징 워터는 이중 세안이나 별도의 물 세안 없이 클렌징 단계를 빠르고 간편하게 줄여주는 멀티 제품"이라며 "메이크업은 물론 피지와 모공, 각질까지 한 번에 관리할 수 있고 자신에게 맞는 타입을 선택할 수 있어 다가오는 여름철 피부 관리에 도움을 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라비오뜨는 이번 코드덤 캡슐 클렌징 워터 출시 기념으로 한달 간 본품 1종 구매시 리필용 200ml 제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온라인 공식쇼핑몰(www.labiotte.com)과 라비오뜨 브랜드숍, 면세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