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양주경찰서, 개그맨 김대희씨 특진 임용

2016-02-26 10:18

박승환 남양주경찰서장(사진 앞줄 오른쪽에서 3번째)이 개그맨 김대희씨(오른쪽에서 4번째), 협력단체 임원 등과 화이팅을 외치며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남양주경찰서 제공]


아주경제 임봉재 기자 = 경기 남양주경찰서(서장 박승환)는 명예학교전담 경찰관인 개그맨 김대희씨를 특진 임용했다고 26일 밝혔다.

경찰서는 지난 25일 서내 회의실에서 어머니폴리스, 학부모폴리스 임원 등이 참석한 가운데 열린 임용식에서 이같이 임용했다.

김대희씨는 지난해 8월 명예학교전담경찰관으로 위촉된 후 학교폭력 근절 캠페인, 강연, 팬사인회, 청소년 경찰학교 개교행사 참석, 홍보포스터 제작 참여 등 7개월간 활동한 공적을 인정받아 경장에서 경사로 1계급 특진했다.

김대희씨는 "경사로 특진돼 어깨가 무거워진 만큼 남양주시민으로, 세 딸의 아버지로 학교폭력 없는 안전한 남양주를 만드는데 더 적극적인 활약을 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김대희씨는 이날 112허위신고 근절과 교통안전을 위한 홍보포스터 제작을 위한 포토타임도 갖는 등 명예학교전담 경찰관으로서의 활동의 이어갔다.

박승환 서장은 참석자들과의 간담회에서 "남양주경찰과 지속적인 소통으로 4대악 없는 '안전한 남양주, 행복한 남양주'를 만드는데 적극적으로 협조해달라"고 당부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