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JCC, 성룡돌 아닌 개념돌 등극…'태극문양' 헤어밴드까지?

2015-08-19 17:20

[사진=더잭키찬그룹코리아]


아주경제 전기연 기자 =‘성룡돌’ JJCC가 광복 70주년을 맞아 ‘개념돌’의 면모를 자랑해 화제다.

JJCC는 최근 공식 오피셜 인스타그램 페이지를 통해 "손기정 음악회, 뜻 깊은 공연에 참여하게 되어 영광입니다"라는 글과 '2015 손기정 평화 음악회’ 출연 인증샷을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공개된 사진에서 각자의 손가락을 한데모아 별 모양을 만들어낸 재치 넘치는 JJCC 다섯 멤버들의 모습이 담겨있다. 특유의 조각 같은 비주얼로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는 가운데, 태극기 문양의 헤어밴드를 머리에 두르며 광복절과 음악회에 담긴 의미를 되새긴 리더 심바(Simba)의 모습이 특히 인상적이다.

지난 15일 광복 70주년을 기념해 열린 ‘2015 손기정 평화 음악회’는 일제강점기 비록 일장기를 달 수 밖에 없었지만, 조국 '조선'을 가슴에 품고 베를린 올림픽에서 금메달을 따낸 불굴의 마라토너 손기정 선수의 정신을 기리기 위해 마련된 자리로 JJCC를 비롯해 정훈의, 손승연, 윤태규 등이 함께 출연해 감동의 무대를 이끌어냈다.

한편, 7인 체제로 팀 컬러를 변경하고 새로운 도전에 나선 JJCC는 오는 20일(목) 두 번째 미니앨범 'ACKMONG(악몽)'을 발표하고 컴백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