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JU TV] 디스패치, 강용석 불륜설 여성 블로거 홍콩사진 공개 “카톡 잘지워?”

2015-08-18 11:24


아주경제 정순영 기자 =디스패치, 강용석 불륜설 여성 블로거 홍콩사진 공개 “카톡 잘지워?”…디스패치, 강용석 불륜설 여성 블로거 홍콩사진 공개 “카톡 잘지워?”

연예매체인 디스패치가 강용석 불륜스캔들 의혹과 관련된 사진들을 공개했다.

디스패치는 18일 "강용석이 불륜을 입증할 만한 사진이 없어 해명할 수 없다는 입장을 고수해왔지만 상대 여성이 포스팅한 사진들에 대해 불륜의혹을 해명해야 한다"고 보도했다.

여성 A씨가 자신의 블로그에 직접 올린 사진 중 2014년 10월 아는 언니와 홍콩 ‘반클리프&아펠’ 런칭 행사에 참석한 후 호텔 유리창을 찍은 사진 속 반사된 사람의 모습은 남자였다.

또 두 사람의 카톡 내용을 보면 A씨가 ‘사랑해’라는 이모티콘을 날리자, 강용석은 “더 야한 것”을 요구하며 “카톡만 잘 지우면 별 문제는 없다”고 당부했다.

특히 A씨가 홍콩 콘래드 호텔 수영장 사진과 제주도 신라호텔에서 찍은 사진에는 강용석의 모습이 담겨있어 불륜설의 결정적인 증거가 될 것으로 보인다.

감정 전문가는 이 사진이 합성일 확률은 거의 없다며 그림자도 자연스럽다고 판정했다.

마지막으로 디스패치는 A씨가 일본에서 먹은 2인분 저녁 영수증에 찍힌 ‘YONG SEOK’이라는 영문이 강용석이 맞다고 보도했다.

강용석의 출입국 기록에는 2014년 6월 일본에 있었고 A씨 역시 그 기간에 일본에 머물고 있었다.
 

[정순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