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천반월아트홀 야외무료콘서트 포천, 홍대 인디를 품다

2015-08-04 15:56

[포천시제공]

아주경제 최종복 기자 =   경기포천시시설관리공단(이사장 함중식) 반월아트홀은 지난 달31일, 문예회관과 함께하는 방방곡곡 문화공감사업의 일환으로 진행된 야외무료콘서트『포천, 홍대 인디를 품다-제3탄』첫 공연을 성황리에 마쳤다.

이번 첫 공연은 포천직장인밴드 “포스타일”의 공연을 시작으로, 2013년 No More 음반으로 데뷔해 활동 중인 락밴드 “블런트”와 2004년 서울에서 결성된 대한민국의 9인조 스카밴드인 “킹스턴루디스카”의 공연을 마지막으로 약120분의 뜨거운 열기를 남기고 포천시민 및 군장병 500여 명의 열띤 환호성을 자아냈다.

이날 공연관람을 마친 한 학생은 “방학을 맞아 무더운 여름밤 통쾌하고 활기 넘치는 홍대의 열기를 담은 공연을 볼 수 있어 정말 좋았다. 남은 공연도 많이 기대된다” 며 좋은 추억을 만들어 준 포천시에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인근 지역주민들은 “반월아트홀에서 지속적으로 릴레이 무료콘서트를 개최해 시민들의 문화감성을 충족시켜주고 있다” 며 찬사를 아끼지 않았다.

함중식 포천시설관리공단 이사장은 “반월아트홀에서는 앞으로도 포천시민 모두가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공연과 문화발전 보급에 전념을 다할 것” 이라며 시민의 참여를 통한 문화 창조 도시 조성을 위한 끝임 없는 노력을 다짐했다.

한편 다음 야외무료공연 일정은 오는 7일  오후 8시부터 크라잉넛, 리플렉스, 킹밴드 14일 오후 8시부터 위디시티, 조커, 포스타일,21일 오후 8시부터 로멘틱펀치, 버스터리드, 포춘아일랜드의 공연이 진행된다. 자세한 문의는 반월아트홀(031-540-6220)로 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