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를 기억해’보고, 군산오징어도 맛보고
2015-08-04 13:27
군산오징어, 드라마 제작지원 기념 이벤트 8월 11일까지 진행
아주경제 중기벤처팀 기자 = KBS 월화드라마 ‘너를 기억해’ 제작지원에 나선 산무리의 프랜차이즈 브랜드 ‘군산오징어’가 이를 기념하기 위한 공식 블로그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이번 이벤트는 ‘군산오징어를 찾아라!’를 주제로 7월 29일부터 8월 11일까지 진행된다. 드라마 ‘너를 기억해’를 시청하고 방송 중 등장한 군산오징어를 찾아 캡처하면 된다. 캡처한 이미지를 개인 블로그에 올리고 군산오징어 블로그에 URL을 남기면 자동 응모되는 방식이다.
추첨을 통한 푸짐한 경품도 증정된다. △1등 당첨자 1명에게는 엣소스 3종 250g을 포함한 군산오징어 3종, 볶음밥 3종, 오징어 순대 1팩을 세트로 △2등 당첨자 2명에게는 군산오징어 3종, 오징어 순대 1팩, 볶음밥 3종을 △3등 당첨자 2명에게는 군산오징어 3종과 오징어슈마이 1팩을 제공할 예정이다. 당첨자는 8월 12일 군산오징어 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다.
군산오징어 관계자는 “드라마, 라디오 협찬을 진행하며 적극적인 마케팅을 펼쳐왔는데, 특히 KBS드라마 ‘너를 기억해’를 제작지원 하면서 매장을 찾는 손님이 많아졌다”며 “고객 성원에 힘입어 드라마 제작지원 이벤트를 마련한 만큼 많은 참여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군산오징어는 잠실맛집으로 이름을 알린 오징어 요리 프랜차이즈 전문점으로서, 캡사이신을 첨가하지 않은 ‘기분 좋은 매운 맛’을 지향한다. 오징어불고기, 오삼불고기, 오낙불고기 등의 메인메뉴를 필두로 오징어튀김, 새우튀김, 모듬튀김 등 다양한 먹거리로 남녀노소 모든 연령대의 입맛을 만족시키고 있다.
드라마 제작지원 기념 이벤트 및 가맹점 창업 관련 자세한 내용은 산무리 홈페이지(www.sanmoori.co.kr)를 참고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