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몰, 편의점 CU와 협업…31일까지 '아이스음료 무료 제공’ 앱 프로모션 실시

2015-07-24 16:49

[사진=CJ몰 제공]


아주경제 정영일 기자 = CJ오쇼핑에서 운영하는 온라인 채널 CJ몰이 오는 31일까지 BGF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CU(씨유)와 손을 잡고 아이스음료 증정 앱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행사는 CJ몰 앱 신규∙기존 회원에게 ‘CU 델라페X라인프렌즈’ 아이스 음료 기프티콘을 무료로 증정한다.

이벤트 기간 내 CJ몰 애플리케이션을 신규 다운로드한 고객에게 선착순 제한 없이 무조건 음료를 제공하며 앱 기존 고객은 카카오톡으로 친구에게 이벤트 초대 메시지를 전송하면 무료로 음료를 받아 볼 수 있다.

기존 앱 고객 이벤트의 경우, 매일 오전 0시부터 선착순 5000명 대상으로 진행된다. 한 ID 당 1회 참여 가능하며 CJ몰 앱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CJ몰 앱 구매 때 적용되는 추가 행사도 풍성하게 준비했다.

먼저 CU 모바일 상품권 1만원 구매 때 CJ ONE포인트 2000 포인트를 사후 적립 받을 수 있다.

이벤트 기간 동안 매일 오전 10시부터 일별 200매 한정으로 해당 혜택을 제공하며, 1인당 최대 3매까지 구매 가능해 최대 6000포인트를 페이백(pay-back) 받을 수 있다.

또 TV 상품 10%, 웹 상품 7% 할인쿠폰으로 이뤄진 중복할인 쿠폰 패키지를 구성, 앱 첫 구매 때 최대 4만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번 프로모션 내용은 영상으로도 제작돼 CU 전국 매장 내 POS와 외부 디지털 채널에서도 확인할 수 있다. CJ오쇼핑 방송 중 함께 소개돼 홈쇼핑 채널을 시정하는 TV 고객들의 참여도 독려할 예정이다.

CJ오쇼핑 e마케팅담당 백승민 사업부장은 “CJ몰에서는 다양한 협업을 통해 소비자와의 접점을 높이기 위한 다양한 시도를 진행하고 있다”며 “이번 CU와 함께한 아이스음료 이벤트는 CU 전국 매장에서 노출되는 만큼 오프라인 소비자의 활발한 참여가 발생할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