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격적인 여름의 시작, 쁘띠성형은 인기몰이 중

2015-06-26 13:30

아주경제 정보과학팀 기자 = 짧아진 옷차림만큼이나 메이크업도 한층 더 가벼워 지는 계절, 여름이 시작되면서 아름답게 여름을 나기 위해 필러나 보툴리눔톡신, 실리프팅 같은 간단한 쁘띠성형을 찾는 이들이 점점 더 늘어나는 추세다.
 

 

특히, 짧은 시술 시간은 물론이며 시술 직후, 극대화된 효과로 바로 일상생활이 가능한 필러시술은 바쁜 직장 여성들에게 더욱 각광 받고 있다. 부산 제스필의원 백나영 원장은 “필러는 얼굴 전체 윤곽을 교정할 수 있고, 특히 피부가 좀 더 탄력 있으면서 볼륨감 있는 안면 윤곽을 만들어 줄 수 있다”며, “필러 시술로 여름철 자외선에 노출되어 탄력이 떨어지고 처진 피부 때문에 고민인 여성들에게 탄력 있으면서 볼륨감 있는 안면윤곽을 만들어 줄 수 있을 것이다”고 전했다.

다만 필러 시술의 경우, 안전성이 충분히 입증되었으며 시술 후 만족감을 느끼지 못할 경우 제거할 수 있는 히알루론산 성분의 필러로 시술을 받는 것이 좋다. 이러한 히알루론산 성분의 필러로는 레스틸렌, 쥬비덤, 이브아르, 더채움 등이 있다. 특히 더채움 필러의 경우 이브아르와 함께 국산 필러의 새로운 강자로 자리매김 하고 있다. 더채움 필러는 가장 최신화된 순수 국내 기술을 바탕으로 제조되어 효과와 안전성 면에서 앞선 제품력을 장점으로 내세운다.

백나영 원장은 “여름철 자신감 있는 노출을 위해 필러 시술을 선택하는 여성들이 많은데 자칫 잘못된 시술이나 저렴한 제품만을 추구한다면 오히려 부자연스러운 인상이 되거나 부작용으로 인해 행복해야 할 여름을 망칠 수 있다”며 “경험이 풍부하고 안전성이 입증된 제품을 사용하는 것이 중요하다”라고 당부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