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고다 부평, 아이엘츠(IELTS) 신규 개설...인천 유일 아이엘츠 '전문학원’

2015-03-30 16:23

[사진 = 김나운강사]


아주경제 홍광표 기자 = 최근 영국, 호주, 캐나다 등 영미권 국가로의 유학과 이민을 준비하는 이들 사이에게 아이엘츠(IELTS: International English Language Testing System)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아이엘츠(IELTS)는 영국 케임브리지 대학에서 주관하는 시험으로 영어권 국가로의 유학이나 이민, 취업을 준비하는 사람들의 영어사용능력을 평가하는 국제영어능력시험이다. 읽기, 쓰기, 듣기, 말하기 4개 영역에 걸쳐 영어 실력을 평가하며 현재 토플과 함께 가장 공신력 있는 시험으로 알려져 있다.

아이엘츠(IELTS)응시자는 한국뿐 아니라 중국, 일본 등 특히 아시아 지역의 국가에서 폭발적으로 증가하고 있는 추세다. 이에 부평 파고다어학원에서 인천지역에서는 처음으로 아이엘츠(IELTS) 강의를 런칭했다.

이번에 부평 파고다어학원에서 아이엘츠(IELTS) 강의를 전담하게 되는 김나운 강사는 이미 아이엘츠(IELTS) 전문학원에서 그 실력을 인정받은 베테랑 강사로 잘 알려져 있다.

부평 파고다어학원 관계자는 “체계적인 레벨별 강의로, 유형별 공략법을 제시하고 1:1 첨삭과 담당 강사의 집중 스터디 관리를 통해 수강생들이 목표로 하는 점수를 보다 쉽고 빠르게 취득할 수 있도록 하겠다”며 “서울에 이어 인천 부평에 아이엘츠 강좌가 개설됨에 따라 이동 시간을 절약하고자 하는 학생들에게 좋은 기회를 제공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더불어 파고다어학원은 아이엘츠 공식 접수처 선정을 기념해 파고다어학원 홈페이지를 통해 IELTS 시험을 접수하면, CGV 영화예매권 1매와 파고다어학원 아이엘츠 강좌 수강 시 사용할 수 있는 3만원 수강할인권과 음료 기프티콘 등 4만원 상당의 혜택을 제공한다.

이번 아이엘츠(IELTS)강의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파고다어학원 홈페이지(www.pagoda21.com) 또는 부평 파고다어학원(032-718-4000)으로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