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JU TV] 로드FC 021 경기 중계 중 서두원 최무겸에 패하자 송가연 표정이?
2015-02-02 10:04
아주경제 정순영 기자 =로드FC 021 경기 중계 중 서두원 최무겸에 패하자 송가연 표정이?…로드FC 021 경기 중계 중 서두원 최무겸에 패하자 송가연 표정이?
로드FC 201 경기 중계에서 최무겸이 감성파이터 서두원을 이기고 2차 방어에 성공하자 송가연이 아쉬움을 토로했다.
로드FC 챔피언 최무겸은 1일 서울 장충체육관에서 열린 ‘굽네치킨 ROAD FC 021’ 메인이벤트 65.5kg급 페더급 타이틀매치 경기 중계에서 송가연이 지켜보는 가운데 서두원과 한치 앞을 알 수 없는 불꽃 대결을 펼쳤다.
결국 최종판정에서 서두원은 1승 1패 상황에서 마지막 심판이 9-10을 선언해 최무겸에게 아쉽게 판정패하고 말았고 최무겸은 전적 6승 3패, 서두원은 통산 8패를 당했다.
하지만 서두원이 우세하지 않았냐는 주장이 일부에서 제기되자 서두원은 “깨끗하게 받아들이겠다. 일단 쉬고 싶다”며 인터뷰를 통해 깨끗하게 승복했다.
이 날 장충체육관은 4500석의 관중석이 거의 다 차는 등 큰 관심을 모았다.
관련기사
- 이종격투기 선수 서두원, 오는 11일 일반인 여자친구와 결혼…'비공개 예식' 예정
- "어른들 때문에" "착한 어른도 있어" 송가연 사태에 입 연 서두원 정준
- ‘로드FC 페더급 챔피언’ 최무겸, 서두원과의 1차 방어전 후 영광의 상처 공개
- [핫 키워드]차두리 고마워 은퇴,양주시내 마트서 가스 폭발 분신,IS 일본인 인질 참수 주장,아베,슈퍼맨이 돌아왔다 추사랑,차승원,휘트니 휴스턴 딸,유산,동물농장 김상중,인기가요 정용화 솔로곡 '어느 멋진 날',최나연 우승,lpga,엠버 허드 조니 뎁 비밀결혼,국산 담배 점유율 하락,로드fc 서두원 최무겸
- [AJU TV] 더 공격적이었던 패배 후 서두원 소감 묻자 “일단은 쉬고싶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