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몰 '더할 나위 없었다. YES!’…“미생 명대사로 신년인사 전하세요”

2015-01-01 00:00

 

아주경제 김현철 기자 = CJ오쇼핑에서 운영하는 온라인 채널 CJ몰(www.CJmall.com)이 오는 1월18일까지 2014년 하반기 히트작 tvN 드라마 ‘미생’과 함께 2015년 연하장을 전하는 ‘미생편지’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미생의 감동어록과 주요장면을 담은 편지를 통해 2014년 고생스러웠던 기억은 떨쳐버리고 새로운 한해를 함께 응원해보자는 취지에서 마련됐다. '더할 나위 없었다. YES!’, '당신의 힘을 보여줘!', '버텨라. 꼭 이겨라!'와 같이 힘이 되는 명대사와 명장면 스틸컷을 개인 메시지와 함께 편지로 만들어 카카오톡으로 보낼 수 있다. CJ몰 앱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프로모션을 기념한 tvN 광고 및 다양한 행사도 진행된다. tvN 채널에서 미생의 감동을 되살리는 ‘미생편지’ 푸티지(Footage) 광고(드라마, 예능 프로그램 등의 영상을 광고로 활용하는 형태)를 만나 볼 수 있고, 프로모션 내용을 SNS 등을 통해 공유하면 삼성 노트북, 미생책 완간 세트, 할인쿠폰 등 2015년 파이팅 기프트를 증정한다. 또 프로모션 참여만 해도 앱 전용 2000원 중복 할인쿠폰을 제공하며 행사 기간 미생 2015 캘린더, 단행본 세트를 비롯해 믹스커피 등 미생 속 소품을 특가 판매한다.

CJ몰 앱에서는 2015년 한해를 미리 내다보고 행운을 빌어보는 이벤트가 진행된다. 1월12일까지 간단한 신상정보 기입 만으로 재물운, 애정운 등 12가지 운세 확인이 가능한 ‘2015년 무료 토정비결’ 서비스를 제공한다. 앱 신규고객이 ‘행운대통 신년복권’ 이벤트에 참여할 경우 황금열쇠 24K, 신세계 기프트카드 등의 경품을 랜덤 증정한다.

이혜숙 CJ오쇼핑 멀티채널팀 팀장은 “새 마음 새 뜻으로 출발하는 2015년을 다 함께 응원하고자 ‘미생편지’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담담하면서도 무게감 있는 미생의 명대사들로 가족, 직장동료, 친구 등에게 응원을 전하며 훈훈한 신년을 맞이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