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세대재단, 비영리 미디어 콘퍼런스 ‘체인지온@Sum’ 제주 개최
2014-09-22 15:26
아주경제 정광연 기자 =다음세대재단(대표 최세훈)은 2014 비영리 미디어 콘퍼런스 ‘체인지온@Sum’을 지난 20일 제주 다음스페이스닷원 멀티홀에서 개최했다고 밝혔다.
‘체인지온@Sum’은 ‘섬(Island, 고립되어 있는) 제주에, 생각을 더하고 집약함(Sum)으로써 더 나은 제주를 꿈꾸다’를 모토로 제주의 소통 방식과 성공적인 미디어 활용의 사례를 공유하는 프로그램이다.
‘몬딱 통통 通: 제주의 미디어 환경 그리고 장르를 불문한 기발한 소통’이라는 주제로 진행되는 ‘2014 체인지온@Sum’은 다음세대재단과 다음커뮤니케이션이 후원하고 제주대안연구공동체와 제주사회적기업경영연구원, 제주사회적기업경제네트워크, 제주여민회, 제주 YMCA 및 탐라장애인종합복지관이 파트너로 참여했다.
행사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체인지온@ 웹페이지(http://changeon.org/changeonat)에서 직접 확인할 수 있다.
다음세대재단 방대욱 상임이사는 “올해 체인지온@Sum 콘퍼런스는 제주지역만의 고유한 사례를 중심으로 기획되어 지역 특색을 고려한 현장성 강화에 역점을 뒀다”며 “참가자들에게 제주만의 특색 있는 미디어 활용 사례들을 들어보는 기회가 되었을 것”이라고 설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