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속 중국.. 中 관광객 해마다 100만명씩 몰려온다, 호텔객실 등기분양 '제주하워드존슨'

2014-08-26 11:31

아주경제 라이프팀 기자 = 하워드존슨 제주호텔이 송파구 잠실동 196-13번지에 모델하우스를 지난달 오픈하고 분양에 들어갔다. 신제주시 연동에 위치한 하워드존슨 제주호텔은 입지조건이 좋아 방문자들이 늘고 있으며, 현재 선착순 층/호수 지정 방식으로 신청접수를 받고 있다.

분양을 진행하는 관계자는 “제주도는 각국 여러 도시에서 비행기로 두 시간 거리에 있고, 최근 제주도 핵심 프로젝트 개발로 투자가치가 상승하고 있다”며 “하지만 우후죽순으로 증가하는 호텔로 인해 소비자들은 어디에 투자해야할지 고민이 커지고 있다”고 말한다.

호텔 투자 시 가장 중요 포인트는 희소가치와 신뢰성이고, 확실한 수요와 투자 가치가 있어야 한다. 그리고 입지조건 및 외국인이 접할 수 있는 환경조건 공항인접, 카지노, 면세점 등 외국인이 쇼핑할 수 있는 지역성이어야 한다고 말한다.

신제주시 연동에 분양하는 윈덤그룹의 하워드존슨 제주호텔은 외국인 특화거리에 인접하여 있으며, 객실 수 464실의 압도적인 규모로 희소가치가 있으며, 세계적인 호텔그룹인 윈덤의 대표브랜드로 최근 급증하는 중국인 관광객의 부족한 호텔객실을 충족시킬 것으로 보인다.

하워드존슨제주호텔은 관광객들이 자주 드나드는 관문에 위치한 점에서 폭발적인 수요를 기반으로 높은 객실가동률도 기대할 수 있으며 그만큼 투자 수익률도 안정적인 흐름을 나타낼 전망이다.

현재 제주도의 외국인 관광객의 대부분은 중국인으로 매년 관광객 수가 증가하는 추세이며, 호텔객실의 수요가 부족하여 수익성 호텔이 늘고 있지만, 현 시점에 마땅히 투자 할 곳이 없는 투자자들은 최고의 브랜드와 입지조건이 가장 좋은 수익성호텔의 분양을 선택 할 것으로 전망한다.

신제주시 연동의 윈덤그룹 하워드존슨제주호텔은 “선착순 신청접수 순으로 층/호수를 지정하기에, 수익성호텔을 분양 받아 매달 연금처럼 수익을 원하는 투자자, 노후를 걱정하는 투자자는 서 둘러 신청접수를 해야 전망 좋은 최고의 객실을 분양 받을 수 있다”며 “현재 전화 예약상담을 받고 있으며, 모델하우스 방문 시 친절하게 상담하고 있다.”고 전했다.

[제주하워드존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