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관광열풍]투자이슈! 3천만원대 특별할인분양! 수백만 요우커 휴식처 글로벌 RCI협약
2014-08-19 14:02
아주경제 라이프팀 기자 = 외국인 관광객들이 선호하는 중저가 숙소는 부족한 정도가 더 심하다. 올해 초 문화체육관광부가 발표한 자료에 따르면 고급호텔의 숙박비로 인해 외국인 관광객들이 숙박비가 부담스러워 장기 체류를 꺼린다는 내용이 발표 되었다.비스타케이 천지연은 관광명소 인근 볼거리, 맛집과 더불어 최고의 시설과 합리적 숙박요금으로 외국인 관광객의 발길을 잡아 투자명소로 각광받고 있다. 또한, 산업연구원 보고서에 따르면 한국을 방문한 요우커는 2007년 106만8천 명에서 2013년 432만6천 명으로 연평균 26.2% 늘었다.
비스타케이천지연은 유명연예인 및 국내 투자자뿐 아니라 홍콩, 중국, 일본 등 여러 국가의 재력가들이 관심을 보이고 있다. 타 호텔과 비교하여 글로벌 마케팅과 안정적 수익률을 보장하는 시스템에 집중하고 있다.
비스타케이천지연 세계적인 호텔.리조트. 교환기업 RCI와 계약.
타 제주수익형 호텔과 다른 마케팅으로 안정적인 수익구조를 보장한다. 타 호텔의 경우 준공 후 여행사를 통한 방문객을 모집하는것과 다르게 세계적인 글로벌 마케팅을 선보인다.
객실이 준공되기 전 호텔을 이용할 멤버쉽 회원을 미리 모집해 투자자들의 수익을 안전하게 보장하며 또한, 호텔 최초 옥상수영장(마천루 수영장)이 들어간다. 다양한 이벤트와 풀파티를 진행하여 큰 효과를 볼 것을 대하고 있다.
투자비용은 파격적 분양 3,000만원대로 책정되었으며 제주호텔 최초 계약금 5% 중도금전액 무이자로 초기부담금을 최소화 했다. 또한 최초로 법무공증까지 보장, 투자금 대비 수익률16%를 5년간 보장하는 수익안심보장제를 시행한다.
지하2층~지상 10층 1개 동, 전용면적 21.28~34.96㎡ 의 11개 타입 총228실로 구성, 옥상 층에 제주호텔 최초의 옥상수영장이 있고 특급호텔 수준의 인테리어와 카페테리아, 비즈니스센터, 레스토랑 등 특급호텔에 걸 맞는 시설이 들어선다. 전용 테라스와 매립형 파우더룸, 독립형 욕조, 빌트인 풀퍼니시드 시스템으로 매립형 냉난방시스템, 냉장고, 금고 등이 구비되어 있다. 모델하우스 위치는 양재전화국사거리에 위치하고 있다. 방문 예약하시는 분들께는 특급호텔2박3일 숙박권을 드립니다.
분양문의 02-3463-639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