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잉글레시나 ‘트릴로지’ 유모차, 킨텍스 ‘베이비엑스포’ 통해 패브릭 세트 추가증정

2014-08-14 14:44

아주경제 라이프팀 기자 = 이태리 명품 유모차 ‘잉글레시나’의 한국판매법인 끄레델(대표 박영배)이 14일부터 나흘 간 일산 킨텍스에서 열리는 '2014 베이비엑스포`에 참가한다.

끄레델은 이번 행사에서 이태리 명품 유모차 잉글레시나의 인기상품들을 전시 홍보할 계획이며 그 밖의 다양한 유모차와 카시트 액세서리들도 선보일 계획이다.

끄레델은 이번 박람회에서 인기상품 할인행사, 구매 품목별 사은행사, 후기 작성시 트릴로지 패브릭 세트 추가증정 등 다양한 이벤트를 제공한다.

특히 이번 박람회에서 주목해볼만한 이벤트로는 2014 트릴로지 구매자 대상, 매일 선착순 100명 유모차 시트커버 ‘바디 서포트’를 증정하고 잉글레시나 카페 가입 시 추가 5% 할인 쿠폰을 제공하는 행사이다.

이와 함께 ‘2014 트릴로지’ 유모차 구입 후 포토 사용후기 작성 고객에게는 트릴로지 카페모카 패브릭 세트를 증정한다. 패브릭 세트는 유모차 프레임을 제외한 유모차 시트를 비롯해 후드, 어깨벨트, 발커버, 장바구니 등을 말한다.

유모차 구입 시 마음에 드는 컬러가 많더라도 패브릭만 별도 구입하기에는 어려움이 따르기에 이번 패브릭 세트 추가 증정 이벤트는 엄마들에게 큰 호응이 따르리라 예상된다. 계절 변화 또는 자신의 취향에 따라 유모차 패브릭을 변경할 수 있으며, 유모차 세탁 시에도 추가 패브릭을 이용하여 공백기간 없이 유모차를 사용할 수 있어 편리할 것으로 판단된다.

박람회 부스는 일산 킨텍스(KINTEX) 제1전시장 4~5홀 I09이며, 자세한 내용은 네이버 잉글레시나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끄레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