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스톱 웨딩컨설팅’ 디자인웨딩 웨딩페어 6월 개최

2014-06-09 11:28
6월 14일부터 15일 양일간 그랜드 힐튼호텔서 열려... 풍성한 혜택 마련

아주경제 라이프팀 기자 = 결혼을 앞둔 예비신랑, 신부 사이에서 결혼박람회는 결혼 전 꼭 들러야 할 코스로 꼽힌다. 웨딩플래너의 컨설팅은 물론 스드메, 웨딩홀정보, 혼수, 예단, 허니문까지 결혼 준비와 관련된 다양한 정보를 얻을 수 있기 때문.

특히 결혼박람회는 잘 만 이용하면 고가의 혼수용품까지 선물로 받을 수 있는 기회가 될 수 있다. 실제로 방문만해도 다양한 상품을 준다는 주최 측의 설명은 예비 신혼부부의 시선을 사로잡는다. 하지만 기대와 달리 빈손으로 돌아오게 되는 경우도 많아 각별한 주의가 필요하다. 눈에 잘 띄지 않는 작은 글씨로 선착순이나 사은품 지급 조건을 제시하는 등 박람회 현장에서 직접 경험한 것과 광고 속 내용이 많이 다른 것이다.

이러한 가운데, 7년 지속 올해의 브랜드 대상을 수상한 '디자인웨딩'이 6월 14일(토)부터 15일(일)까지 그랜드 힐튼호텔 컨벤션홀에서 '제46회 디자인웨딩 웨딩페어'를 연다고 밝혔다. 디자인웨딩은 13년 된 웨딩컨설팅 전문기업으로서 2003년도부터 웨딩박람회부터 개최해 왔다.

디자인웨딩은 이번 박람회에서도 최신 웨딩정보와 전문 웨딩플래너의 맞춤형 웨딩플랜 등 다양한 정보를 제공함으로써 방문객들의 만족도를 높인다는 계획이다.

디자인웨딩 웨딩페어에 방문한 예비신랑, 신부를 위한 다양한 행사도 열린다. '월드컵 스코어 이벤트'는 2014년 브라질 월드컵에 진출한 대한민국 첫 경기(6월 18일 대한민국 vs 러시아)의 스코어를 맞추는 내용이다. 예상스코어가 적중한 참가자를 대상으로 삼성지펠 800L 양문형 냉장고(1명), LG 42인치 LED TV(1명), LG트롬 꼬망스 세탁기(2명) 등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또한 웨딩페어 방문하는 모든 고객들을 대상으로 사은품을 100% 증정한다. ▲터치 바이브레이팅 진동퍼프나 PGA 수분크림 ▲마이웨딩 최신호와 2014 웨딩백서 ▲신라면세점 웨딩바우처 ▲DR.G 메디 UV 울트라 선블럭과 에이지 디펜스 비비 등 다채로운 사은품이 마련돼있으며, 선착순 입장 200커플을 대상으로 독일 BSW 토스터를 선물한다.

이 밖에도 매시간 현장 추첨을 통해 샤넬 립스틱, 브라이드앤유 웨딩슈즈, 필립스 전기 면도기 등을 12명에게 주며 행사장에 마련된 포토존에서 사진을 찍고, 페이스북에 올리는 고객에 한해서는 돌체구스토 커피머신(1명)을 증정한다. 또 신상 드레스 전시, 셀프와인 시음회, 캐리커처 서비스, 네일컬러 서비스 등 풍성한 이벤트도 만나볼 수 있다.

제46회 디자인웨딩 웨딩페어에 참가를 원하는 커플은 홈페이지(www.designwedding.net)에서 신청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