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웨이, 우수고객 초청 '엄마와 딸의 특별한 여행' 진행

2014-06-01 10:18
지난달 30일부터 1박2일로 거제시 대명리조트에서 진행…모녀 40쌍 참가

코웨이가 지난달 30일부터 1박2일 동안 경상남도 거제시에 위치한 대명리조트에서 우수고객을 초청해 고객혜택프로그램인 ‘W_class 엄마와 딸의 특별한 여행’을 진행했다. 
 

아주경제 이혜림 기자 = 코웨이는 지난달 30일부터 1박2일 동안 경상남도 거제시에 위치한 대명리조트에서 우수고객을 초청해 고객혜택프로그램인 '더블유 클래식(W_class) 엄마와 딸의 특별한 여행'을 진행했다고 1일 밝혔다.

코웨이는 지난 2009년 8월부터 우수 고객을 위한 혜택을 강화하고 소통 활성화를 목적으로 고객혜택프로그램인 W_class를 운영하고 있다. 올해 상반기에는 '우먼 라이크(Woman like)'라는 주제로 여성에게 소중한 가치인 친구ㆍ자녀ㆍ건강ㆍ취미를 콘셉트로 한 차별화된 프로그램을 격월로 진행하고 있다.

이날 진행된 '엄마와 딸의 특별한 여행'은 40쌍의 모녀를 대상으로 바람의 언덕ㆍ신선대 등 거제도 주요 관광지를 둘러보는 시간과 엄마와 딸이 진솔한 대화를 나누는 '외도 산책'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구성됐다. 특히 저녁에는 야외 바비큐 파티와 칵테일쇼를 진행해 참가 고객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었다.

어머니를 모시고 참여한 고객 김지혜 씨(36세)는 "어머니와 단둘이 하는 여행이 처음이라 더욱 뜻깊다"며 "외도의 이국적인 풍경 속을 거닐며 사진도 남기고 바닷바람과 상쾌한 공기를 만끽하며 여유로운 시간을 즐겼다"고 소감을 전했다.

한종호 코웨이 고객전략팀장은 "이번 W_class는 엄마와 딸이라는 콘셉트로 모녀만의 특별한 추억을 만들어주기 위해 기획됐다"며 당사 고객만이 누릴 수 있는 차별화된 프로그램 제공을 통해 고객 가치 극대화에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한편 W_class 고객은 정수기ㆍ공기청정기 등 제품을 구입하거나 렌탈ㆍ멤버십을 이용하는 개인 고객 중 연간 이용금액ㆍ사용제품 수ㆍ사용기간 등 종합적인 이용실적에 따라 선정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