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웨이 코디, 전문성 향상 위해 이화여대 간다

2014-05-13 10:52
우수 코디 대상 명문 대학 연계 역량 개발 기회 제공

코웨이가 자사 서비스전문가 코디 역량 강화를 목적으로 이화여자대학교와 연계해 체계적인 교육프로그램을 제공하는 ‘제 5회 코웨이-이화 아카데미’를 운영한다. 지난 10일 이화여자대학교 삼성교육문화관에서 진행된 입학식에서 참가 코디들이 단체 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아주경제 이혜림 기자 = 코웨이는 자사 서비스전문가 '코디'의 역량 강화 목적으로 이화여자대학교와 연계해 체계적인 교육프로그램을 제공하는 ‘제 5회 코웨이-이화 아카데미’를 운영한다고 13일 밝혔다.

지난 2010년 시작된 '코웨이-이화 아카데미'는 자사 서비스전문가인 ‘코디(Coway Lady)’ 및 위생관리전문가 ‘홈케어 닥터’의 역량 개발 및 비전 수립을 목적으로 이화여자대학교와 공동 개발한 교육 프로그램을 제공하는 전문성 강화 프로그램이다.

이번 '코웨이-이화 아카데미'는 평가를 통해 우수인력으로 선발된 총 50명의 코디 및 홈케어닥터가 입학했다. 지난 10일 진행된 입학식을 시작으로 7월 12일까지 총 9주 동안 매주 토요일에 교육이 진행될 예정이다.

이번 아카데미에서는 국내 최고의 강사들을 초빙해 '신뢰받는 전문가ㆍ비전 있는 성취인ㆍ가치를 실현하는 고객파트너'라는 주제로 역량강화교육과 함께 교양교육이 제공된다.

김종배 코웨이 환경가전사업본부장은 "조직원의 성장과 발전을 위해 체계적인 교육을 지속적으로 지원하고 있다"며 "다양한 교육프로그램을 통해 고객만족을 실현하는 업계 최고의 서비스전문가로 성장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