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JU TV] 백석역 인근 고양종합터미널 화재 제보영상, 탈출하는 승객들

2014-05-26 10:22


아주경제 정순영 기자= 고양 종합터미널 화재로 검은 연기가 치솟아 백석역 인근 뒤덮어…백석역 화재 신고 받고 출동한 119소방대에 의해 고양종합터미널 불 20분 만에 진화

고양 종합터미널 인근에서 대형 화재가 발생, 5명이 숨지고 백석역은 무정차 통과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26일 오전 9시 10분쯤 고양시외버스종합터미널 창고에서 불이 나 백석역 시민들이 대피하는 소동이 일어났다.

홈플러스와 영화관 등이 입주한 고양시외버스종합터미널 건물에서는 검은 연기가 치솟아 백석역 인근을 뒤덮고 있다.

경기북부소방재난본부는 종합터미널 지하 1층 음식점 공사현장에서 용접 작업을 하던 중 불이 난 것으로 추정하고 있다.

소방본부에 따르면 이 사고로 현재 5명이 사망하고 3명이 부상을 입은 것으로 알려졌다.

사망자들은 지하 1층 공사 현장 인근 화장실에서 발견됐으며, 경찰과 소방당국은 이들의 신원을 확인하고 있다.

불은 화재 신고를 받고 출동한 119소방대에 의해 20분 만에 진화됐다.

일산소방서와 고양소방서의 소방차 10여 대가 현장에 출동해 화재를 진압하며 인근 교통을 통제해 터미널 주변이 큰 혼잡을 빚었다.

또 교통 통제로 지하철 3호선 전동차는 터미널 인근 백석역을 무정차 통과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