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일 구찌에 따르면 이번 캠페인은 가족이라고 부를 수 있는 모든 이들과 함께하는 즐거운 순간들이 그 시간들이 지난 후에도 오래도록 울림을 남기는 특별한 기억이 된다는 것을 네 가지 챕터를 통해 감각적으로 전달했다.
또한 진정한 관계에 대한 가치를 조명하며, 선물을 단순한 물질을 넘어 주고받는 이들 간의 진심 어린 제스처로 재해석했다.
캠페인에는 구찌 글로벌 브랜드 앰버서더들과 하우스와 깊은 유대감을 지닌 인물들이 등장하며, 각 챕터마다 생동감 있게 펼쳐진다.
특히 연말 하면 떠오르는 중요한 순간들을 배경으로 따뜻함과 기쁨 가득한 장면들을 그려내며, 연말 시즌 축제 같은 분위기를 포착해 냈다.
캠페인 첫 번째 챕터는 구찌의 역사가 시작된 사보이 호텔을 연상시키는 장소에서의 펼쳐지는 특별한 이야기로 시작된다. 눈 덮인 산 정상에서 즐기는 겨울 휴가를 떠나는 친구들과 연인들의 모습을 담아낸 두 번째 챕터로 이어진다.
세 번째 챕터는 연말이면 모든 가족들이 모이는 ‘집’을 배경으로 조용하면서도 따뜻한 분위기 속에 가족과 함께하는 순간의 아름다움을 조명한다. 캠페인은 아름다운 밤, 구찌가 탄생한 피렌체에서 펼쳐지는 연말 파티의 마법 같은 분위기를 생생하게 담아내며 막을 내린다.
새로운 캠페인에서 공개된 구찌 기프트 제품들은 구찌 가옥 및 구찌 청담 플래그십 스토어를 포함한 선별된 구찌 스토어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일부 제품은 구찌 공식 온라인 스토어(Gucci.com)에서도 구매할 수 있다.
구찌 관계자는 “이번 캠페인에서는 새로운 레디-투-웨어와 하우스의 상징적인 액세서리들로 구성된 선별된 아이템들을 선보였다”며 “선물은 물론 겨울 휴양지로의 여행, 연말 파티를 위한 이상적인 제품들을 제안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