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더프레시, 김치 사전예약 12월 연장...주문 50억 돌파

2024-11-17 14:58
  • 글자크기 설정

박스 10kg당 4만원...15종 상품 선뵈

GS더프레시는 지난달부터 진행한 절임배추와 김치 예약 판매 매출이 50억원을 넘어섰다고 17일 밝혔다 사진연합뉴스
GS더프레시는 지난달부터 진행한 절임배추와 김치 예약 판매 매출이 50억원을 넘어섰다고 17일 밝혔다. [사진=연합뉴스]
GS리테일이 운영하는 슈퍼마켓 GS더프레시는 지난달부터 진행한 절임배추와 김치 예약 판매 매출이 50억원을 넘어 다음 달 초까지 김치예약 행사를 연장한다고 17일 밝혔다.

GS더프레시는 '우리동네GS' 앱에서 괴산절임배추와 해남절임배추를 박스(20㎏)당 4만원대에 예약 판매 중이다. 포장김치의 경우 온오프라인 예약을 통해 강원태봉김장김치와 괴산갓담은김장김치를 카드할인 적용 시 박스(10㎏)당 약 4만원에 판다.

이밖에 갓김치와 총각김치, 깍두기, 파김치, 김치양념 등 모두 15종의 김장 관련 상품을 선보인다.

GS더프레시는 이번 행사에 대한 고객 반응이 좋고 오는 22일 ‘김치의 날’을 기념해 행사 연장을 결정했다는 설명이다.
 
GS더플레시는 올해 강원, 충북, 전남 지역 김치 상품을 출시한 데 이어 내년에는 더 많은 지역별 김치를 추가해 다양성을 높일 방침이다. 
 
손재영 GS리테일 농산팀 MD(상품기획자)는 "GS더프레시는 절임배추와 김치 예약 행사를 통해 고객들에게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하고 대한민국 밥상을 지키는 데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