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 14일 2025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을 앞두고 호텔가에서는 수험생을 응원하기 위해 디저트 선물 세트와 함께 시험이 끝난 뒤 즐기기 좋은 레스토랑 할인, 객실 패키지 할인까지 푸짐한 혜택을 준비했다.
웨스틴 조선 서울의 조선델리는 수능을 앞둔 수험생들의 합격을 기원하며 ‘찹쌀 브라우니 세트’와 ‘월넛 크럼블 찹쌀 브레드 세트’ 2종을 오는 14일까지 선보인다. ‘찹쌀 브라우니 세트’는 조선델리의 레시피를 담은 수제 브라우니에 찹쌀을 더해 쫀득한 식감을 살렸다. ‘월넛 크럼블 찹쌀 브레드 세트’는 찹쌀가루에 두뇌에 좋은 호두와 앙금, 팥배기 등을 넣어 구운 반죽에 소보로를 얹어 만든 건강 디저트다. 플레인, 흑임자, 녹차, 초코 네 가지 맛으로 구성됐다.
그랜드 하얏트 서울의 ‘더 델리’는 ‘굿 럭 초콜릿’을 선보인다. 네잎클로버에서 영감을 받아 제작된 이 초콜릿은 총 16구로 구성됐다. 중심에는 하트 모양 초콜릿이 자리하고 있다. 각기 다른 맛으로 채워진 초콜릿은 그랜드 하얏트 서울의 페이스트리 셰프가 손수 만든 홈메이드 제품이다. 초콜릿은 오는 15일까지 ‘더 델리’에서 만나볼 수 있다.
AC 호텔 바이 메리어트 서울 강남에 위치한 AC 키친에서는 수험생과 그 가족을 격려하기 위한 ‘AC 키친 레스토랑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수험생을 대상으로 하며, 오는 14일부터 30일까지 진행된다. 수험생 본인은 주중 런치에 제공되는 프라임 스테이크 & 시푸드 뷔페와 주중 디너 및 주말 런치와 디너로 만나볼 수 있는 무제한 랍스터 & 시푸드 뷔페를 각각 5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 볼 수 있다. 가족이나 지인은 카카오 플러스 친구 추가를 통해 1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글래드 호텔이 1년 동안 고생한 수험생과 수험생 가족들을 격려하기 위한 ‘레스토랑 할인 이벤트’를 오는 14일부터 30일까지 진행한다. 글래드 여의도의 뷔페 레스토랑 ‘그리츠(Greets)’는 런치와 디너 방문 시 수험생 본인 2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메종 글래드 제주의 프리미엄 뷔페 레스토랑 ‘삼다정’에서는 런치와 디너 방문 시 수험생 본인 30% 할인을 제공하며, 수험생을 위해 포토이즘 사진 촬영권 1매를 선물로 추가 증정한다.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동대문 호텔 & 레지던스는 수험생들의 수험 번호로 로또 이벤트를 진행한다. 호텔 개관 일인 2018년 7월 1일에서 숫자 0, 1, 2, 7, 8의 5개 숫자를 활용해서 수험 번호에 해당 5개의 숫자가 모두 포함된 수험생을 대상으로 푸드익스체인지 주말 뷔페를 무료로 제공한다. 5개의 숫자 중 4개가 일치하면 40% 할인, 3개가 일치하면 30% 할인, 2개가 일치하면 20% 할인, 1개가 일치하면 10% 할인을 제공한다. 수험생 본인에 한해 할인을 제공한다. 이벤트 기간은 오는 15일부터 12월 8일까지다.
제주신화월드는 ‘수능 끝, 여행시작!’ 특별 패키지를 론칭했다. 랜딩관, 신화관, 서머셋 한정 상품으로 찜질방 이용권과 랜딩 델리 조각 케이크 교환권을 제공한다. 제주신화월드 인근 관광지 ‘카밀리아 힐’ 입장권도 제공된다. ‘신화테마파크’에서는 수험생과 동반 1인에게 빅3 이용권을 정상가 대비 45% 할인한다. ‘신화워터파크’와 ‘신화테마파크’를 하루 동안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는 ‘멀티티켓’은 정상가 대비 65% 할인된 금액으로 이용할 수 있다.
또 제주 기념품과 캐릭터 상품, 테마파크 대표 캐릭터 상품을 만나 볼 수 있는 리테일 숍 ‘제주 신화 스토어’에서 상품 구입 시 2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전 좌석 리클라이너 프리미엄 시네마 ‘JSW 씨네라운지’는 주중과 주말 상관없이 영화와 팝콘 & 음료 세트를 수험생 특별 할인으로 즐길 수 있다. 셰프가 직접 엄선한 최상급의 식재료로 선보이는 프리미엄 뷔페 ‘스카이 온 파이브 다이닝’에서 런치 또는 디너 뷔페를 이용하는 수험생에게는 50%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