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고 셰프들이 선보이는 파인 다이닝의 정수…'행복을 맛보세요'

2024-10-30 00:00
  • * AI기술로 자동 요약된 내용입니다. 전체 맥락과 내용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기사 본문 전체를 보시길 권장합니다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이 오는 11월 1일 창립 43주년을 맞는다.

    먼저 호텔 마스터 셰프들의 최고급 요리를 맛볼 수 있는 '탑셰프 열전' 프로모션을 11월 한 달간 선보인다.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관계자는 "43년간 고객들에게 받은 사랑을 특별한 경험으로 보답하기 위해 최근 요리 예능 열풍에 맞춰 특급 미식 페스타를 마련했다"며 "화려한 경력을 가진 레스토랑 헤드 셰프들이 직접 나서 파인 다이닝의 정수를 선보일 예정"이라고 귀띔했다.

  • 글자크기 설정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창립 43주년… 11월 '특급 미식 페스타'

중식·일식·이탈리안 음식 등 최상급 식재료로 코스요리 제공

SNS 이벤트·특별패키지 3종·객실 할인권 지급 등 행사 '풍성'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이 창립 43주년을 기념해 11월 한 달간 탑셰프 열전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사진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이 창립 43주년을 기념해 11월 한 달간 '탑셰프 열전'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사진=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이 오는 11월 1일 창립 43주년을 맞는다. 1981년 '파라다이스 비치 호텔' 이라는 이름으로 개관한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은 그동안 최고급 시설과 품격 있는 서비스로 고객 만족을 높이며 부산 대표 특급 호텔로서 명성을 떨쳐왔다.

파라다이스 부산은 올해 개관 43주년을 계기로 고객 만족도 강화에 힘을 쏟을 계획이다.

먼저 호텔 마스터 셰프들의 최고급 요리를 맛볼 수 있는 ‘탑셰프 열전’ 프로모션을 11월 한 달간 선보인다.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관계자는 "43년간 고객들에게 받은 사랑을 특별한 경험으로 보답하기 위해 최근 요리 예능 열풍에 맞춰 특급 미식 페스타를 마련했다"며 "화려한 경력을 가진 레스토랑 헤드 셰프들이 직접 나서 파인 다이닝의 정수를 선보일 예정"이라고 귀띔했다.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이 창립 43주년을 기념해 11월 한 달간 탑셰프 열전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사진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전석수(왼쪽부터)·다니엘 황·이재진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셰프들이 창립 43주년 기념 신메뉴를 선보이고 있다. [사진=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전석수 남풍(중식당) 셰프는 최상급 식재료를 활용한 코스 요리를 선보인다.

입맛을 돋우는 스페셜 냉채를 시작으로 시그니처 딤섬 3종과 마늘버터 소스를 곁들인 활 로브스터(랍스터) 구이, 북경오리를 고루 맛볼 수 있다. 중국 대표 보양 음식인 '홍삼 고법 불도장'도 내놓는다. 

이재진 사까에(일식당) 셰프 역시 직접 선별한 제철 식재료를 활용해 '기력 강화'에 도움이 되는 코스 요리를 선보인다. 특선 사시미와 스시 5종을 비롯해 한우 안심과 키조개구이, 활 랍스터와 제철 버섯을 활용한 샤브샤브, 자연송이와 민물장어를 넣은 솥밥 등을 맛볼 수 있다. 
 
전석수·다니엘 황·이재진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셰프와 직원들이 창립 43주년 기념 프로모션에 대해 소개하고 있다 사진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전석수(왼쪽 둘째부터)·다니엘 황·이재진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셰프가 직원들과 함께 창립 43주년 기념 프로모션에 대해 소개하고 있다. [사진=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다니엘 황 라 스칼라(이탈리안) 셰프는 단호박으로 속을 채운 라비올리, 아귀살을 곁들인 파파 알 포모도로 등, 토스카나 현지 요리의 맛과 특색을 살린 코스 메뉴를 내놨다. 메인 요리는 한우 안심 구이와 트러플 로시니 스테이크 중 선택할 수 있도록 했다. 

사회관계망서비스(SNS) 내 이벤트도 함께 선보인다.

이벤트 게시물에 친구를 태그하고 기대되는 메뉴와 그 이유를 댓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숙박권과 식사권, 커피 쿠폰을 제공한다. 신메뉴 인증사진을 SNS에 업로드하면 당첨 확률이 커진다.

호텔 공식 홈페이지에서는 11월 3일까지 멤버십 고객을 대상으로 남풍 제주 흑돼지 탕수육, 라 스칼라 페어링 와인 3종, 파라다이스 부티크 녹차 초콜릿케이크 등을 선택해 맛볼 수 있는 식음 바우처를 4만원대에 판매한다. 

이벤트는 끝나지 않았다.

창립기념일 당일엔 43주년 의미를 담은 특별 패키지 3종을 오전 11시부터 43시간만 판매한다.

디럭스 오션 테라스 객실 1박에 라운지 파라다이스 이용 혜택이 포함된 '시그니처 패키지', 라 스칼라 디너 세트와 온 더 플레이트 조식, 파라다이스 부티크 스페셜 디저트 등이 포함된 미식 특화 패키지 '4랑하는 사람과 3시세끼', 럭셔리 호캉스를 합리적으로 즐길 수 있는 '2박 패키지' 등이다. 

호텔 측은 신관과 본관 로비에서 43주년 특별 프레임을 적용해 촬영할 수 있는 '해피 포토 박스'를 11월 1일부터 3일까지 운영하고, 1일부터 2일까지 오후 4시에는 오션스파 '씨메르'에서 싱잉볼과 핸드팬을 활용한 사운드 힐링 공연 '씨메르 힐링 타임'을 선보인다. 아쿠아바에서는 음료도 무료로 제공한다. 

이 외에 11월 1일부터 4일까지 입실 고객에게는 43주년 의미가 담긴 수제 사탕을 증정하고, 11월 한 달간 공식 홈페이지에서는 객실 최대 5만원 할인권을 지급한다. 

호텔 관계자는 "오랜 기간 쌓아온 노하우를 기반으로 고객 중심 서비스와 차별화된 콘텐츠를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
언어선택
  • 중국어
  • 영어
  • 일본어
  • 베트남어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