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양 수산항, 제7회 바다체험축제 개최

2024-10-04 14:40
  • * AI기술로 자동 요약된 내용입니다. 전체 맥락과 내용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기사 본문 전체를 보시길 권장합니다

    양양의 대표적인 가을 축제인 양양송이연어축제와 연계하여, 양양의 대표 어항인 수산항에서는 10월 4일부터 6일까지 3일 동안 '제7회 수산항 바다체험축제'가 개최된다.

    수산항은 동해안의 대표 어촌체험휴양마을로, 매년 많은 관광객들이 이곳을 찾는 이유 중 하나는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 때문이다.

    올해로 7회를 맞은 수산항 바다체험축제는 지역 주민과 방문객을 대상으로 수산어촌체험휴양마을에서 운영하던 체험 프로그램을 저렴한 금액으로 제공하여 더욱 알찬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 글자크기 설정

요트투어체험, 어선승선체험, 투명카누 등 방문객에게 다채로운 체험 소개

제7회 수산항 바다체험축제 포스터사진양양군
제7회 수산항 바다체험축제 포스터.[사진=양양군]

양양의 대표적인 가을 축제인 양양송이연어축제와 연계하여, 양양의 대표 어항인 수산항에서는 10월 4일부터 6일까지 3일 동안 ‘제7회 수산항 바다체험축제’가 개최된다.
 
이번 축제에서는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이 마련되어 있어 가족 단위 관광객들이 함께 즐길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수산항은 동해안의 대표 어촌체험휴양마을로, 매년 많은 관광객들이 이곳을 찾는 이유 중 하나는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 때문이다. 올해로 7회를 맞은 수산항 바다체험축제는 지역 주민과 방문객을 대상으로 수산어촌체험휴양마을에서 운영하던 체험 프로그램을 저렴한 금액으로 제공하여 더욱 알찬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축제 기간은 10월 4일부터 6일까지이며, 하루 동안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 진행된다. 아름다운 수산항 요트마리나를 배경으로 요트투어체험, 어선승선체험, 투명카누, 물총보트, 패달보트 등 다양한 수상 레저 체험이 진행된다. 또한, 양양캔들 만들기, 해초비누 만들기, 달고나 만들기 등의 프로그램도 마련되어 있어 방문객들은 다양한 체험을 통해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다.
 
특히 10월 5일 오후 5시에는 밴드 버스킹 공연이 열려 축제의 분위기를 한층 더 고조시킬 예정이다. 이처럼 성대한 프로그램들은 가족과 함께하는 즐거운 시간을 만들어 주며, 많은 방문객들에게 잊지 못할 추억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양양수산어촌체험마을 관계자는 “양양송이연어축제와 함께 수산항 바다체험축제에도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며 “방문객들이 양양을 다시 찾을 수 있도록 지역 홍보에 힘쓸 계획”이라고 전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