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립닷컴에서 신용카드 없이도 무료로 전 세계 공항 라운지를 이용하고 공항 픽업 서비스를 업그레이드 받을 수 있게 됐다.
글로벌 여행 플랫폼 트립닷컴은 12일 등급별 혜택을 다양화한 신규 로열티 프로그램을 공개했다.
이용자들은 가입하면 자동 부여되는 실버 등급에서 1개의 예약만 완료해도 바로 골드 등급으로 승급할 수 있다. 1년 이내 3건의 예약을 진행했다면 플래티넘 등급이 된다.
플래티넘 등급부터는 공항 라운지 무료 이용권을 받을 수 있다. 기존 등급에서는 플래티넘의 경우 1년에 1회, 다이아몬드의 경우 2회를 사용할 수 있었지만 신규 다이아몬드 플러스 등급을 획득하면 1년에 3회를 이용할 수 있다.
기차 환불 수수료도 면제받을 수 있다. 트립닷컴은 국내 기차 예약뿐 아니라 유럽과 중국 등 다양한 지역의 기차 예약까지 제공하고 있다. 등급별로 1번(골드)부터 8번(다이아몬드 플러스) 까지 기차표 환불 수수료를 면제 받을 수 있다.
새롭게 도입된 혜택은 글로벌 E심 무료 이용 및 공항 픽업 서비스 업그레이드, 무료 어트랙션 티켓 이용권이다.
무료 E심 데이터는 플래티넘 등급부터 사용할 수 있으며, 공항 픽업 업그레이드는 다이아몬드 등급부터, 무료 어트랙션 티켓은 다이아몬드 플러스 등급에게만 제공된다.
여기에 다이아몬드 플러스 등급 회원은 전화 및 채팅을 통한 고객 지원 상담 시 원스톱 VIP 서비스를 지원한다.
또한 다이아몬드 플러스 등급은 예약 완료 시 받는 트립코인(Trip Coin)도 실버 등급과 비교해 50% 이상 추가 적립된다.
새로운 등급의 요건이 충족된 회원은 자동으로 업그레이드 반영되며 유효기간은 1년이다. 유효기간이 끝난 이후에도 등급 요건을 충족하면 자동으로 1년 연장된다.
신규 로열티 프로그램은 트립닷컴 그룹의 25주년인 오는 10월 공식 변경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