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페이손보 "해외 'N달 살기'도 여행보험 들고 가세요"

2024-09-04 10:09
  • * AI기술로 자동 요약된 내용입니다. 전체 맥락과 내용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기사 본문 전체를 보시길 권장합니다

    카카오페이손해보험이 해외 'N달 살기'나 세계일주 등 장기간 해외에 체류하는 여행자를 위해 해외여행보험 가입 기간을 늘렸다.

    카카오페이손보는 현재 1개월인 해외여행보험 최대 가입 기간을 1년으로 확대한다고 4일 밝혔다.

    이에 따라 보험소비자들은 단기 해외여행 외에 △N달 살기 △세계일주 △유학·어학연수 △워킹홀리데이 △해외 인턴십·파견·봉사 등 해외에 장기간 체류하는 도중 발생할 수 있는 사고·질병 등도 보장받을 수 있게 됐다.

  • 글자크기 설정

해외여행보험 가입 기간 최대 1년으로 확대

사진카카오페이손해보험
[사진=카카오페이손해보험]
카카오페이손해보험이 해외 ‘N달 살기’나 세계일주 등 장기간 해외에 체류하는 여행자를 위해 해외여행보험 가입 기간을 늘렸다.

카카오페이손보는 현재 1개월인 해외여행보험 최대 가입 기간을 1년으로 확대한다고 4일 밝혔다. 이에 따라 보험소비자들은 단기 해외여행 외에 △N달 살기 △세계일주 △유학·어학연수 △워킹홀리데이 △해외 인턴십·파견·봉사 등 해외에 장기간 체류하는 도중 발생할 수 있는 사고·질병 등도 보장받을 수 있게 됐다.

가입자는 여행 기간이 3개월 이하면 해외여행보험, 3개월을 넘으면 해외N달살기보험을 선택해 원하는 보장을 설계해 가입할 수 있다. 해당 상품은 여행 당일까지 가입할 수 있고, 중간에 여행 기간이 늘어나면 보험 시작일로부터 1년 이내의 기간에서 최대 4개월까지 연장할 수 있다.

카카오톡·카카오페이 애플리케이션(앱)을 통한 가입 절차나 할인·환급 등 기존에 제공되던 혜택 등은 유지된다. 다만 재가입 고객 5% 할인은 3개월 이하 해외여행보험에만 적용된다.

장영근 카카오페이손보 대표는 “가입자들이 긴 여행도, 짧은 여행도 안심하고 떠날 수 있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사각지대 없는 서비스를 구축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