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레이브, 엔믹스·태민 제쳤다…'펌프 업 더 볼륨!'으로 '음중' 1위 등극

2024-09-02 10:11
  • * AI기술로 자동 요약된 내용입니다. 전체 맥락과 내용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기사 본문 전체를 보시길 권장합니다

    버추얼 아이돌 그룹 플레이브(PLAVE)가 '음악중심'에서 1위를 차지했다.

    지난 31일 오후 방송된 MBC 음악 프로그램 '쇼!음악중심(이하 '음중')'에서는 그룹 엔믹스의 '별별별', 가수 태민의 '섹시 인 디 에어(Sexy In The Air)', 플레이브의 '펌프 업 더 볼륨!(Pump Up The Volume!)'이 1위를 두고 경합을 벌였다.

    이날 플레이브는 쟁쟁한 후보를 제치고 1위 트로피를 거머쥐었다.

  • 글자크기 설정
그룹 플레이브 사진블래스트
그룹 플레이브 [사진=블래스트]

버추얼 아이돌 그룹 플레이브(PLAVE)가 ‘음악중심’에서 1위를 차지했다.

지난 31일 오후 방송된 MBC 음악 프로그램 ‘쇼!음악중심(이하 ’음중‘)’에서는 그룹 엔믹스의 ‘별별별’, 가수 태민의 ‘섹시 인 디 에어(Sexy In The Air)’, 플레이브의 ‘펌프 업 더 볼륨!(Pump Up The Volume!)’이 1위를 두고 경합을 벌였다.
이날 플레이브는 쟁쟁한 후보를 제치고 1위 트로피를 거머쥐었다. 특히 방송 출연 없이 압도적인 높은 점수 차이를 보였다. 음원과 음반 합산 점수 5000점, 동영상과 방송 점수 576점, 사전 투표 1000점, 생방송 투표 1000점으로 최종합계 7576점을 기로ㅓㄱ했다.

해당 기록은 지난 3월 같은 ‘음중’ 무대에서 1위에 오른 미니 2집 타이틀곡 ‘웨이 포 러브(WAY 4 LUV)’의 최종합계 점수 6271점보다 1305점 더 높아진 점수다.

1위를 수상한 플레이브는 “모두 플리(팬클럽) 여러분들 덕분이라고 생각한다. 감사하다. 멤버들에게도 고맙다고 얘기를 꼭 하고 싶다”라며 응원해 준 팬들과 멤버들 서로에게 감사의 메시지를 전했다. 

또 “이렇게 큰 상을 주신 만큼 정말 열심히 하고 변함없는 플레이브가 될테니 앞으로도 많은 사랑 부탁드린다”라며 당부했다.

플레이브의 신곡 '펌프 업 더 볼륨!'은 신나는 밴드 사운드와 레트로한 느낌의 멜로디가 특징인 밴드 곡이다. 지난 6월 라이브 방송 당시 멤버들이 즉석으로 작곡한 멜로디가 바탕이 되어 플레이브만의 청량함이 돋보이는 곡으로 탄생했다. 뮤직비디오에는 청춘 영화의 한 장면 같은 낭만적인 감성을 담아냈으며, 친친라디오 갓세븐(GOT7) 영재와 박명수가 특별출연에 나서며 이목을 모았다. 

한편 플레이브는 새 싱글 발매에 이어 오는 10월 5,6일 양일간 잠실 실내체육관에서 팬 콘서트 ‘헬로, 아스테룸!’ 앙코르(PLAVE FAN CONCERT 'Hello, Asterum!' ENCORE)를 개최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
언어선택
  • 중국어
  • 영어
  • 일본어
  • 베트남어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