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정, 50주년 맞아 점주 '상생경영' 박차

2024-08-02 09:06
  • * AI기술로 자동 요약된 내용입니다. 전체 맥락과 내용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기사 본문 전체를 보시길 권장합니다

    패션기업 세정이 50주년을 맞아 전국 매장 점주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100년 기업을 향한 '상생 경영'을 재차 다짐했다고 2일 밝혔다.

    또 세정 웰메이드는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점주를 위한 유튜브 채널 개설에 앞장서 매장 운영을 위한 기초 교육, 제품별 세일즈 포인트 등의 영상 콘텐츠를 선보일 예정이다.

    박이라 세정 사장은 "지난 50년간 세정이 많은 고객에게 사랑과 신뢰를 받은 것은 전국 매장에서 최선을 다해 고객을 응대한 결과"라며 "앞으로도 현장 목소리에 귀 기울이고, 점주들의 매장 운영에 실질적인 도움이 되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할 것"이라고 전했다.

  • 글자크기 설정

50주년 맞아 전국 매장에 감사 인사 전달

사진세정
박이라 세정 사장이 올리비아로렌 장림점을 찾아 매장 점주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있다. [사진=세정]
패션기업 세정이 50주년을 맞아 전국 매장 점주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100년 기업을 향한 ‘상생 경영’을 재차 다짐했다고 2일 밝혔다.

세정은 지난 50년간 매장 점주들과의 신뢰 및 소통을 중요한 경영 가치로 삼고 정기적인 본사-점주 간담회와 시즌별 점주 품평회, 판매 교육 등 다양한 점주 대상 프로그램을 진행해 왔다.

창립 50주년을 맞은 올해는 현장의 목소리에 더욱 귀 기울여 매장별 경쟁력 강화를 위한 지원에 집중할 방침이다.

이를 위해 지난 7월 한 달간은 박이라 세정 사장을 필두로 영업본부 임직원들이 웰메이드, 올리비아로렌, 트레몰로 등 전국 800여개 자사 의류 브랜드 매장에 직접 방문해 50주년 기념 케이크와 감사카드 등을 전달하며 점주들과 적극 소통에 나섰다.

이에 앞서 지난달 1일 부산에서 열린 ‘세정그룹 창립 50주년 기념식’에서는 우수 매장 100여개를 대상으로 감사패를 전달하는 시상식을 진행했다.

세정은 올해 어려운 대내외 환경을 고려해 매장 경쟁력 강화와 판매 증진을 위한 세일즈 교육, 제품 설명 등을 강화한다. 최근 급변하는 날씨와 트렌드에 대응한 판매 전략부터 제품별 특징을 살린 판매 팁까지 실제 매출에 도움이 되는 교육을 진행할 계획이다.

또 세정 웰메이드는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점주를 위한 유튜브 채널 개설에 앞장서 매장 운영을 위한 기초 교육, 제품별 세일즈 포인트 등의 영상 콘텐츠를 선보일 예정이다.

박이라 세정 사장은 “지난 50년간 세정이 많은 고객에게 사랑과 신뢰를 받은 것은 전국 매장에서 최선을 다해 고객을 응대한 결과”라며 “앞으로도 현장 목소리에 귀 기울이고, 점주들의 매장 운영에 실질적인 도움이 되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할 것”이라고 전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