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더스애드, '소셜아이어워드 2024' 9개 대상·1개 최우수상 수상

2024-07-26 15:26
  • * AI기술로 자동 요약된 내용입니다. 전체 맥락과 내용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기사 본문 전체를 보시길 권장합니다

    디지털종합광고대행사 위더스애드는 '소셜아이어워드(SOCIAL i-AWARD) 2024'에서 9개의 대상과 1개의 최우수상을 수상해 10관왕을 달성했다고 26일 밝혔다.

    올해 소셜아이어워드는 각 분야별 대상 후보작을 공모하여 비주얼, 브랜드, 콘텐츠, 마케팅, 서비스 등 5개 부문 15개 평가지표에 대한 평가결과를 토대로 올해의 각 분야별 대상을 발표했다.

    위더스애드는 인스타그램 △프랜차이즈부문 통합대상 '설빙'을 비롯해 △프랜차이즈분야 인스타그램 대상 '역전할머니맥주' △화장품브랜드분야 디지털영상 대상 '일소' △정보서비스분야 디지털영상 대상 '발로소득' △사회적기업분야 디지털영상 대상 '베어베터' △제품브랜드분야 디지털영상 대상 '스윙캠' △의료기기분야 인스타그램 대상 '세라젬' △의료분야 인스타그램 대상 '경동제약' △의료분야 디지털영상 대상 '오투스 플러스' △의료분야 디지털영상 최우수상 '디어페미닌' 등 여러 분야에서 총 9개의 대상과 1개의 최우수상을 수상해 10관왕을 달성했다.

  • 글자크기 설정
사진위더스애드
[사진=위더스애드]
디지털종합광고대행사 위더스애드는 '소셜아이어워드(SOCIAL i-AWARD) 2024'에서 9개의 대상과 1개의 최우수상을 수상해 10관왕을 달성했다고 26일 밝혔다.

소셜아이어워드는 한국인터넷전문가협회(과학기술정보통신부 산하 사단법인)가 주최하고 아이어워즈위원회가 주관하는 소셜인터넷서비스 혁신대상 시상식이다. 유튜브, 인스타그램, 블로그 등 SNS 미디어 플랫폼을 활용한 인터넷 브랜드 프로모션 서비스들을 대상으로 국내를 대표하는 인터넷 전문가 3800명으로 구성된 아이어워즈 평가위원단이 가장 혁신적이고 모범적인 소셜미디어 서비스 사례를 선정한다. 올해 소셜아이어워드는 각 분야별 대상 후보작을 공모하여 비주얼, 브랜드, 콘텐츠, 마케팅, 서비스 등 5개 부문 15개 평가지표에 대한 평가결과를 토대로 올해의 각 분야별 대상을 발표했다.

위더스애드는 인스타그램 △프랜차이즈부문 통합대상 ‘설빙’을 비롯해 △프랜차이즈분야 인스타그램 대상 ‘역전할머니맥주’ △화장품브랜드분야 디지털영상 대상 ‘일소’ △정보서비스분야 디지털영상 대상 ‘발로소득’ △사회적기업분야 디지털영상 대상 ‘베어베터’ △제품브랜드분야 디지털영상 대상 ‘스윙캠’ △의료기기분야 인스타그램 대상 ‘세라젬’ △의료분야 인스타그램 대상 ‘경동제약’ △의료분야 디지털영상 대상 ‘오투스 플러스’ △의료분야 디지털영상 최우수상 ‘디어페미닌’ 등 여러 분야에서 총 9개의 대상과 1개의 최우수상을 수상해 10관왕을 달성했다.

평가위원들은 “브랜드 약점을 탈피하기 위해 다양한 콘텐츠로 해결점을 찾아가는 것이 대단하다고 느껴진다”며 “제품의 특성을 잘 드러낸 콘텐츠가 돋보이고, 특히 주력 제품에 대한 키비주얼은 높은 퀄리티로 주목도를 이끌어내고 있는 것 같다”며 호평했다.

한편, 위더스애드는 ‘NO WHERE NOW HERE’이라는 슬로건 아래 개성 있고 독창적인 통합 마케팅 커뮤니케이션을 추구하고 있다. 현대자동차, 아이소이, 경동제약, 설빙, 세라젬 등 다양한 산업을 대표하는 기업들과 파트너십을 맺고 있으며 창립 이래 1,000여개가 넘는 기업들에게 러브콜을 받으며 신뢰를 다져 나가고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