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계 장기 연애 커플인 배우 이장우와 조혜원이 일본으로 동반 여행을 떠난 사진을 공개했다.
조혜원은 15일 자신의 SNS에 일본 여행 중 찍은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에는 조혜원과 남자친구 이장우가 민우혁·이세미 부부 등과 함께 일본 여행 중인 모습이 담겨있다.
또 다른 사진에는 신체 비율을 뽐내며 나란히 걷는 이장우, 조혜원 커플의 뒷모습이 담겨 있다.
이장우와 조혜원은 지난해 6월부터 공개 열애 중이다. 두 사람은 2018년 KBS 2TV 드라마 '하나뿐인 내 편'에 함께 출연하며 인연을 맺었다.
두 사람은 야구장 데이트, 지인 돌잔치 참석, 해외여행 하는 모습 등을 공개하기도 했다. 또한 이장우는 자신이 운영하는 유튜브 채널에 조혜원을 초대해 관심을 모았다.
이장우는 '2023 MBC 연예대상' 최우수상 수상 소감 중 조혜원과의 결혼을 언급해 화제가 된 바 있다. 당시 그는 "여자 친구가 지금 힘들게 일하고 있는데 결혼을 조금 미뤄야 할 거 같다. 나 '나 혼자 산다' 조금만 더 해도 될까? 너무 사랑하고 장모님 감사하다"고 말했다.
이장우는 기안84의 유튜브 채널에도 출연해 "(조혜원과) 6년 만났다. 신기한 게 확실히 연애를 하면서 기운이 되게 좋아졌다. 결혼이 너무 하고 싶다"며 "결혼해서 아기를 많이 낳고 북적거리는 걸 항상 꿈꾼다"고 밝히기도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