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관광공사 대학생기자단 트래블리더, '상주관광 홍보 팸투어' 성료

2024-07-09 12:48
  • * AI기술로 자동 요약된 내용입니다. 전체 맥락과 내용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기사 본문 전체를 보시길 권장합니다

    경북 상주시는 지난 5일에서 6일 한국관광공사 대학생 기자단 '트래블리더' 10인을 초청해 상주관광 홍보 팸투어를 실시했다.

    이번 팸투어는 다가오는 '2024 상주 낙동강 수상레저페스타'와 '상주시 체험관광'을 홍보하기 위해 마련됐다.

    팸투어 참가자들은 낙동승곡마을에서 특산물 음식만들기 체험을 시작으로 상주박물관, 낙동강 자전거이야기촌, 상주시 수상레저센터 등 낙동강권 관광지를 여행하는 일정을 수행했다.

  • 글자크기 설정

2024 상주 낙동강 수상레저페스타 및 상주 체험관광 홍보

사진상주시
[사진=상주시]
경북 상주시는 지난 5일에서 6일 한국관광공사 대학생 기자단 ‘트래블리더’ 10인을 초청해 상주관광 홍보 팸투어를 실시했다.
 
이번 팸투어는 다가오는 ‘2024 상주 낙동강 수상레저페스타’와 ‘상주시 체험관광’을 홍보하기 위해 마련됐다.
 
팸투어 참가자들은 낙동승곡마을에서 특산물 음식만들기 체험을 시작으로 상주박물관, 낙동강 자전거이야기촌, 상주시 수상레저센터 등 낙동강권 관광지를 여행하는 일정을 수행했다.
 
한편, 오는 28일부터 8월 4일까지 진행되는 2024 상주 낙동강 수상레저페스타는 경천섬 및 상주시 수상레저센터(상주보·낙단보)에서 개최되는 수상레저 페스티벌로써 수상어드벤처 및 레저체험, 수상레저스포츠 대회, 경천섬 문화공연, 리버마켓 등으로 진행된다.
 
특히 행사기간 중 주말인 8월 3·4일 양일간은 시내와 축제장(경천섬 일원)을 오가는 무료 순환버스를 운영할 예정이다.
 
강영석 상주시장은 “상주 체험관광 홍보를 위해 방문해준 한국관광공사 대학생 기자단께 감사드리며 이번 기회로 상주 낙동강 수상레저페스타를 비롯한 상주시 체험 관광자원이 많이 알려지길 바란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