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라면세점, 인천공항 유일 '주류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

2024-07-01 18:31
  • * AI기술로 자동 요약된 내용입니다. 전체 맥락과 내용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기사 본문 전체를 보시길 권장합니다

    호텔신라가 운영하는 신라면세점이 인천국제공항 제2여객터미널에서 주류 플래그십 스토어를 연다고 1일 밝혔다.

    신라면세점은 인천공항점 오픈 1주년을 맞아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31일까지 △인천공항점 구매 인증 시 참여 가능한 최대 100만원 선불카드 혜택의 럭키 룰렛 이벤트, △인천공항점 안내데스크 방문 시 누구나 8달러 포인트 증정, △인천공항점에서 화장품·향수 150달러 이상 혹은 2개 이상 브랜드에서 합산 100달러 이상 구매 시 신라베어 키링 증정, △온라인 댓글 이벤트 등 1주년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 글자크기 설정
신라면세점 인천국제공항 주류 플래그십 스토어 사진신라면세점
신라면세점 인천국제공항 주류 플래그십 스토어. [사진=신라면세점]

호텔신라가 운영하는 신라면세점이 인천국제공항 제2여객터미널에서 주류 플래그십 스토어를 연다고 1일 밝혔다.
 
인천국제공항 제2여객터미널 서편에 위치한 신라면세점 주류 플래그십 스토어는 총 316 ㎡(96평) 규모로, 인천국제공항에서 유일한 주류 전문 플래그십 스토어다.
 
플래그십 스토어는 일반 매장과 비교해 매장 면적이 넓어 많은 상품을 보유하고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이번에 오픈한 주류 플래그십 스토어에서는 발렌타인, 로얄살루트, 조니워커, 발베니 등 10개 브랜드를 만나볼 수 있다. 특히 바닐라 향이 특징적인 윌리엄그랜트앤선즈의 ‘와일드무어’는 국내에서는 신라면세점에서 최초로 선보이는 상품이다.
 
글렌모렌지와 헤네시에서는 대표 상품을 시음하며 브랜드를 체험할 수 있도록 했다.
 
신라면세점은 제2여객터미널 주류 플래그십 스토어 개점과 함께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주류 상품별로 최대 30% 할인 판매하며, 구매 금액에 따라 와인잔, 코스터, 트래블 백 등 사은품을 제공한다.
 
입점 브랜드별로 추가 사은품을 제공하는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한다. 발베니에서는 상품 구입 시 한국 전통 문화와 접목한 사은품을 증정하며, 윌리엄그랜트앤선즈에서는 1000달러 이상 구입 시 추첨을 통해 8월에 성수동에서 진행되는 발베니 팝업스토어의 디너 초대권을 증정한다.
 
신라면세점은 인천공항점 오픈 1주년을 맞아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31일까지 △인천공항점 구매 인증 시 참여 가능한 최대 100만원 선불카드 혜택의 럭키 룰렛 이벤트, △인천공항점 안내데스크 방문 시 누구나 8달러 포인트 증정, △인천공항점에서 화장품·향수 150달러 이상 혹은 2개 이상 브랜드에서 합산 100달러 이상 구매 시 신라베어 키링 증정, △온라인 댓글 이벤트 등 1주년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
언어선택
  • 중국어
  • 영어
  • 일본어
  • 베트남어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