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관광공사, 인천 웰니스 스테이 상품 최대 50% 할인

2024-07-01 16:10
  • * AI기술로 자동 요약된 내용입니다. 전체 맥락과 내용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기사 본문 전체를 보시길 권장합니다

    인천광역시와 인천관광공사는 진정한 힐링여행을 할 수 있는 인천 웰니스 스테이 온라인상품 기획전을 1일부터 개최한다.

    '여기어때'에서 인천 웰니스관광 상품을 예약 시 50%의 할인쿠폰(최대 5만원)이 제공되며 쿠폰은 선착순(예산 소진 시, ~ 7월 31일)으로 구매와 동시에 사용할 수 있다.

    인천관광공사 백현 사장은"이번 인천 웰니스 스테이 온라인 상품 기획전을 통해 많은 관광객이 인천을 방문해 다채로운 웰니스 체험을 즐기고, 지친 일상에서 벗어나 진정한 휴식과 치유의 시간을 가지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 글자크기 설정

인천 웰니스관광을 즐길 수 있는 18개 상품 소개

사진인천관광공사
[사진=인천관광공사]
인천광역시와 인천관광공사는 진정한 힐링여행을 할 수 있는 인천 웰니스 스테이 온라인상품 기획전을 1일부터 개최한다.

인천을 찾는 관광객에게 선착순으로 웰니스관광 상품을 최대 5만원의 할인 혜택을 제공해 인천 웰니스 여행의 매력을 널리 알리고자 이번 기획전을 마련했다.

인천 웰니스 관광지는 2021년도부터 매년 공모를 통해 신규 선정 및 육성하며 5개 테마(힐링/명상, 뷰티/스파, 자연/해양치유, 헬스케어, 웰빙푸드)의 총 25개소(예비 1개 포함)가 웰니스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그 중 18가지의 인천 웰니스 관광 상품으로 구성해‘여기어때(종합 여행/여가 모바일 앱)’에서 할인 기획전을 개최한다. 파라다이스시티 씨메르의 아쿠아스파, 팔미도 유람선의 선셋투어, 강화도 특산품인 약쑥을 활용한 약석원의 전통좌훈 체험, 현대요트의 홀리데이 단독 승선권, 금풍양조장의 진달래 막걸리 체험 등이 있다.

또한, 인천에서 오래 머물다 갈 수 있도록 웰니스 관광지의 인근 숙박 시설인 인스파이어 엔터테인먼트 리조트, 파라다이스시티, 쉐라톤 그랜드 인천 호텔, 하버파크호텔, 호텔 에버리치로 스테이(체류) 상품을 구성했다.

‘여기어때’에서 인천 웰니스관광 상품을 예약 시 50%의 할인쿠폰(최대 5만원)이 제공되며 쿠폰은 선착순(예산 소진 시, ~ 7월 31일)으로 구매와 동시에 사용할 수 있다. 사용기한은 오는 8월 31일까지이다.

인천관광공사 백현 사장은“이번 인천 웰니스 스테이 온라인 상품 기획전을 통해 많은 관광객이 인천을 방문해 다채로운 웰니스 체험을 즐기고, 지친 일상에서 벗어나 진정한 휴식과 치유의 시간을 가지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
언어선택
  • 중국어
  • 영어
  • 일본어
  • 베트남어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