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솜, 호국보훈의 달 기념 이벤트 '땡큐, 마이히어로' 진행

2024-05-28 10:02
  • * AI기술로 자동 요약된 내용입니다. 전체 맥락과 내용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기사 본문 전체를 보시길 권장합니다

    호반호텔앤리조트가 운영하는 리솜리조트가 호국보훈의 달을 맞아 6월 한 달간 국가유공자와 군경, 소방관을 대상으로 특별 할인을 실시한다고 28일 밝혔다.

    리솜에 따르면, 국가유공자는 3곳의 리솜 리조트 스파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고 동반인은 3인까지 50% 할인된 요금이 적용된다.

    군인과 경찰, 소방관은 스파 이용 시 본인 60%(안면도는 50%), 동반인 3인까지 50% 각각 할인해준다.

  • 글자크기 설정
사진호반호텔앤리조트
[사진=호반호텔앤리조트]
호반호텔앤리조트가 운영하는 리솜리조트가 호국보훈의 달을 맞아 6월 한 달간 국가유공자와 군경, 소방관을 대상으로 특별 할인을 실시한다고 28일 밝혔다. 

리솜에 따르면, 국가유공자는 3곳의 리솜 리조트 스파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고 동반인은 3인까지 50% 할인된 요금이 적용된다. 군인과 경찰, 소방관은 스파 이용 시 본인 60%(안면도는 50%), 동반인 3인까지 50% 각각 할인해준다. 

일부 리오프로그램은 국가유공자(자녀 가능)에 한해 무료로 체험할 수 있다. 각 프로그램 이용 시 해당 대상임을 증빙할 수 있는 서류를 제시하면 된다.

6월 8일 전 사업장에서는 가족과 함께 태극기 그림 완성하기, 태극기 관련 퀴즈 맞추기 등이 진행된다. 15일부터는 말일까지는 아이들을 대상으로 깜찍한 군복체험 이벤트가 마련된다.

6월 한 달간 공식 인스타그램에서는 진짜 태극기를 찾는 온라인 이벤트가 열린다. 또 포레스트 리솜은 6월 1일 의병의 날을 맞아 자양영당과 박달재 옛길을 돌아보는 의병의 길 투어를, 22일 스플라스 리솜은 윤봉길 생가를 둘러보며 역사해설과 감사명상을 진행하는 투어를 각각 진행한다. 

한편 호반호텔앤리조트는 오는 12일 안면도와 제천 지역 인근의 군부대를 방문해 280인분의 케이터링을 제공할 예정이다. 덕산 스플라스 리솜은 7일 충남서부보훈지청을 통해 6.25 참전용사들에게 도시락을 전달할 계획이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