삐아코스메틱이 알파세대를 겨냥해 만든 기초 화장품 브랜드 '에딧비(EDIT.B)'가 24시간 광채를 유지시켜주는 피치빛 에센스 '톤결 피치 나이아신아미드 글루타치온 겔 에센스'를 출시했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무얼 발라도 칙칙하고 어두운 피부 톤, 각질로 인한 거친 피부 결, 푸석하고 메마른 피부 광 때문에 고민인 이들을 위해 개발된 스킨케어 에센스다. 약해진 피부 컨디션을 개선해 환하게 톤업 시켜주는 다양한 성분을 가득 담아내 복숭아처럼 뽀얗고 매끈한 피부로 가꿔준다.
이뿐만 아니라 빛나는 피부 컨디션을 위해 PHA와 LHA를 자극 없이 순한 최적의 성분 조합으로 담아내 거친 피부를 매끈하고 부드럽게 만들어줘, 피부 속부터 빛이 차오를 수 있도록 도와준다.
실제로 에딧비 피치빛 톤업 에센스는 임상 시험 결과, 단 2주 사용으로 △피부 톤(밝기) 1.52% 개선 △피부 균일도 3.73% 개선 △피부 결 7.47% 개선 등이 확인됐다. 이외에도 에딧비 피치빛 톤업 에센스는 자극 지수 제로의 순한 제품으로 민감성 피부나 예민 피부도 안심하고 쓸 수 있다. 200ml 대용량 사이즈도 장점이다.
에딧비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은 미백 기능성 성분의 핵심인 나이아신아미드와 톤업 시너지 성분인 글루타치온, 결케어 성분인 PHA/LHA 등 완벽한 톤&결 케어 성분의 조합으로 24시간 피부 형광등을 켠 듯 환하고 영롱한 광채가 은은하게 유지되는 '화잘먹' 피부로 가꿔주는 것이 특징"이라며 "에딧비 피치 겔 에센스로 다가오는 여름 밝은 피부를 유지하기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