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PC제조사 에이서가 지난 11일 첫 방영된 tvN 새 토일 드라마 '졸업'에 자사의 프리미엄 비즈니스 노트북 스위프트 시리즈 협찬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인기리에 종영한 '눈물의 여왕' 후속으로 이목을 끌고 있는 tvN 졸업은 스타 강사로 활동하고 있는 주인공 앞에 신입 강사로 나타난 10년 전 제자의 로맨스물이다.
'스위프트 엣지'는 OLED 디스플레이와 최신 AMD 라이젠 프로세서, AMD 라데온 그래픽 카드를 탑재했다. 무게는 1.17kg이며 슬림한 바디로 휴대성이 높다.
'스위프트 고' 시리즈는 뛰어난 가성비로, 저렴한 가격에 노트북 구매를 희망하는 학생들에게 적격인 노트북이다. 스위프트 고 16, 스위프트 고 14 각각 13세대 인텔 코어 H 시리즈와 최신 AMD 라이젠 7840 U 프로세서를 탑재해 문서 작업, 인터넷 강의 등에 적합하다.
웨인 니엔 에이서 코리아 대표는 "이번 tvN 드라마 졸업 협찬을 통해 에이서의 비즈니스 노트북 스위프트 라인업의 프로페셔널한 매력을 보여줄 수 있게 되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채널을 통해 에이서 제품을 알리며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브랜드 친밀감을 높여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G마켓에서 상반기 최대 규모로 열리는 빅스마일데이 행사에서 에이서 노트북을 최대 3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행사는 오는 20일까지 진행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