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호텔가 소식]파크 하얏트 부산 파티세리, '봄 테마' 한정 케이크 3종 선봬 外

2024-04-09 14:35
  • * AI기술로 자동 요약된 내용입니다. 전체 맥락과 내용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기사 본문 전체를 보시길 권장합니다

    봄 시즌을 맞아 파크 하얏트 부산 파티세리가 연인, 친구, 가족 등 소중한 사람과 달콤한 기념일을 보낼 수 있는 케이크 3종을 선보인다.

    파크 하얏트 부산 라운지, '블로섬 애프터눈 티 & 초콜릿 퐁뒤 세트' 출시 파크 하얏트 부산 라운지는 깊어가는 봄을 맞아 꽃을 테마로 한 '블로섬 애프터눈 티 & 초콜릿 퐁뒤 세트(Blossom Afternoon Tea & Chocolate Fondue Set)'를 진나 6일 부터 선보이고 있다.

    이번 '블로섬 애프터눈 티 & 초콜릿 퐁뒤 세트'는 광안대교를 모티브로 특별 제작한 트레이에 제공하는 따뜻한 홈메이드 스콘, 화사한 컬러가 눈길을 사로잡는 스위트 셀렉션, 최상급 식재료를 사용한 세이보리 셀렉션과 음료 2잔으로 이루어진다.

  • 글자크기 설정
 호텔 페이스트리 셰프가 매일 아침 정성스럽게 홈메이드 케이크를 준비하는 파크 하얏트 부산 파티세리는 새로운 케이크를 선보인다사진파크 하얏트부산
호텔 페이스트리 셰프가 매일 아침 정성스럽게 홈메이드 케이크를 준비하는 파크 하얏트 부산 파티세리는 새로운 케이크를 선보인다.[사진=파크 하얏트부산]
봄 시즌을 맞아 파크 하얏트 부산 파티세리가 연인, 친구, 가족 등 소중한 사람과 달콤한 기념일을 보낼 수 있는 케이크 3종을 선보인다.

호텔 페이스트리 셰프가  정성스럽게 준비한 이번 케이크는 ‘생화 케이크’, 로 폭신한 바닐라 시폰 스펀지 사이사이에 부드러운 생크림과 신선한 계절 과일을 가득 채우고 플라워 데커레이션으로 마무리해 봄을 담아냈다.

이 외에도 녹차 스펀지에 녹차 샹티이 크림과 팥을 넣고 녹차 파우더를 뿌려 짙은 녹차 풍미를 선사하는 ‘녹차 롤케이크’, 다크 초콜릿의 진한 달콤함과 라즈베리 소스의 상큼함이 조화를 이루는 ‘초콜릿 롤케이크’ 등 총 3종으로 마련했다. 

특히 시즌 꽃으로 장식한 생화 케이크는 소규모로 즐기기 부담스럽지 않은 크기와 봄이 물씬 느껴지는 화사한 비주얼을 자랑해 간편하게 파티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고 특별한 날을 위한 가벼운 선물로도 안성맞춤이다.

호텔 1층에 위치한 파티세리에서 매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8시까지 구매 및 문의 가능하며, 픽업 희망일 하루 전 오후 5시까지 사전 예약할 수 있다. 
파크 하얏트 부산 라운지, ‘블로섬 애프터눈 티 & 초콜릿 퐁뒤 세트’ 출시
 ‘블로섬 애프터눈 티  초콜릿 퐁뒤 세트’는 호텔 30층에 위치한 라운지에서 매일 오후 1시부터 오후 5시 30분까지 이용 가능하다사진파크 하얏트 부산
‘블로섬 애프터눈 티 & 초콜릿 퐁뒤 세트’는 호텔 30층에 위치한 라운지에서 매일 오후 1시부터 오후 5시 30분까지 이용 가능하다.[사진=파크 하얏트 부산]
파크 하얏트 부산 라운지는 깊어가는 봄을 맞아 꽃을 테마로 한 ‘블로섬 애프터눈 티 & 초콜릿 퐁뒤 세트(Blossom Afternoon Tea & Chocolate Fondue Set)’를 진나 6일 부터 선보이고 있다.

이번 ‘블로섬 애프터눈 티 & 초콜릿 퐁뒤 세트’는 광안대교를 모티브로 특별 제작한 트레이에 제공하는 따뜻한 홈메이드 스콘, 화사한 컬러가 눈길을 사로잡는 스위트 셀렉션, 최상급 식재료를 사용한 세이보리 셀렉션과 음료 2잔으로 이루어진다.

스위트 셀렉션은 상큼한 베리 쿨리를 품은 핑크빛 봄꽃 모양의 ‘화이트 초콜릿 무스’, 망고, 바나나, 패션푸르트로 만든 쿨리가 맛의 밸런스를 잡아주고 패션푸르트 소스와 타임 데커레이션으로 색감을 더한 ‘망고 패션푸르트 무스’, 붉은 꽃잎 모양의 초콜릿을 얹은 단짠 매력의 ‘솔티드 캐러멜 피낭시에’를 포함한다. 

뿐만 아니라 다양한 계절 과일과 다크초콜릿 퐁뒤도 함께 준비되며, 매월 다른 꽃 콘셉트로 준비하는 초콜릿 봉봉이 테이블로 서비스된다.

세이보리 셀렉션은 달콤한 토마토 콩피와 진한 치즈 풍미가 조화로운 ‘토마토 염소치즈 카프레제’, 대표적인 봄나물인 달래향이 입안 가득 은은하게 퍼지는 ‘랍스터 금귤 달래 키시’, 신선한 보코치니 치즈와 참나물 페스토가 고소하고 향긋한 맛을 선사하는 ‘크루아상 샌드위치’로 마련했다.

여기에 프리미엄 커피 또는 차 중 2잔을 선택할 수 있으며, 봄기운을 가득 느낄 수 있는 시즌 음료인 로즈 크림소다, 리치 에이드, 사과 캐모마일 티를 할인된 가격으로 변경할 수 있다.

기분 좋은 봄날의 오후를 보낼 수 있는 ‘블로섬 애프터눈 티 & 초콜릿 퐁뒤 세트’는 호텔 30층에 위치한 라운지에서 매일 오후 1시부터 오후 5시 30분까지 이용 가능하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
언어선택
  • 중국어
  • 영어
  • 일본어
  • 베트남어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