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사에는 국무총리를 지낸 정운찬 한국재능기부협회 명예 이사장을 비롯 백두옥 전 서울지방중소기업청 청장 등 중소기업인 및 재능나눔인들이 참석했고, 협회 임원위촉식도 같이 진행됐다.
수상자로는 식품의약품안전처장 표창에 고정용 ㈜아이젠파마코리아 대표이사, 명노용 ㈜앤리치 대표이사, 손연주 ㈜낚지볶음개미집 대표이사, 김영님 ㈜대운푸드시스템 대표이사가, 서울지방중소벤처기업청장 표창에 김영태 바른창업주식회사 대표이사, 어수균 농업회사법인 주식회사 팜이노베이션 대표이사가 선정됐다.
이어 창조혁신경영대상에 한재호 ㈜에이쓰리시큐리티 대표이사 외 7명, 재능나눔공헌대상에는 하양선 (사)여성암건강관리예방협회 회장 외 9명, 재능문화예술대상에 김부자 (사)대한미협 이사장 외 7명, 재능명인대상에 원미희 여우락예술단 대표 외 5명, 국회 위원장 표창으로는 산업통상자원중소벤처기업위원장 상에 유무상 주식회사 벧엘정밀 대표이사가 선정됐다.
협회는 재능나눔을 통해 지역사회발전에 기여한 업체 또는 개인을 대상으로 재능나눔 공헌대상을 수여하고, 창조경영인협회에서는 혁신적인 아이디어와 상상력을 바탕으로 협업을 통해 고부가가치를 생산해내고 있다.
이를 통해 일자리 창출과 국가 경쟁력 강화에 기여하는 기업가들을 대상으로 창조혁신경영대상을 수여하고, 남다른 재능으로 사회에 기여하는 문화예술인들을 대상으로 대한민국 재능문화예술대상을 수여하고 있다.
최세규 이사장은 “사회발전에 기여하는 재능기부인들을 끊임없이 발굴해 4차 산업혁명 시대를 선도하고 국가경제 및 사회에 보답할 우수한 중소기업인들에 대한 홍보 및 육성에 힘쓰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