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N여기] "패딩 벗고 봄옷 질러" 간절기에 잘 팔리는 패션 아이템은

2024-03-01 19:50
  • * AI기술로 자동 요약된 내용입니다. 전체 맥락과 내용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기사 본문 전체를 보시길 권장합니다

    날씨가 풀리며 두꺼운 패딩을 벗어 던지고, 봄옷을 준비하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

    매 시즌 다양한 소재와 위트 있는 디자인으로 큰 사랑을 받고 있는 국내 주얼리 브랜드 '빈티지헐리우드'도 올봄 여성 2차 '러브캐처(Love Catcher)' 컬렉션을 공개했다.

    빈티지헐리우드가 3월 화이트데이 시즌을 맞아 선보이는 러브캐처 컬렉션은 친구, 가족, 연인 간의 다양한 사랑의 모습을 하트의 형태와 컬러로 표현해 그 속에서도 변하지 않는 사랑의 의미를 담아내고자 했다.

  • 글자크기 설정
갤러리아백화점 본점내 마련된 숄 팝업스토어 매장 전경사진삼성물산
갤러리아백화점 본점내 마련된 숄 팝업스토어 매장 전경[사진=삼성물산]

날씨가 풀리며 두꺼운 패딩을 벗어 던지고, 봄옷을 준비하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 패션업계에서도 서둘러 가디건 등의 간절기 아이템을 출시하며 고객맞이로 분주하다. 올봄 한 끗 차이지만 남들과는 다르고 특별하게 새로운 계절을 맞이할 수 있는 아이템을 소개하겠다.

1일 업계에 따르면 삼성물산 패션부문이 운영하는 유러피안 헤리티지 풋웨어 브랜드 ‘숄(Scholl)’은 오는 5월 23일까지 서울 강남구에 위치한 갤러리아백화점 본점 WEST 3층에서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숄은 전 세계 MZ세대의 ‘머스트 해브 아이템’으로 인기를 끌고 있다.

국내에는 지난해 3월 처음 진출했으며 현대백화점 본점과 비이커 청담 플래그십 스토어, 잠실 롯데월드몰 등 핵심 상권에서 팝업스토어를 운영하며 인지도를 높여왔다.

숄의 이번 팝업스토어는 내추럴 모던 컨셉의 깔끔하고 세련된 공간으로 구성됐다. 매장 곳곳에는 숄을 상징하는 컬러인 블루를 반영해 포인트를 더했다.

숄은 봄여름 시즌을 맞이해 다양한 상품도 내놨다. 시그니처 금속 버튼, 우드솔 등으로 헤리티지를 강조한 ‘아이코닉 라인’과 코르크 소재 미드솔 기반에 트렌디한 어퍼(발등) 디자인 및 컬러를 입힌 ‘컬렉션 라인’ 등을 판매한다.

정형외과적 기초에 뿌리를 둔 발 모양을 지지하는 아치형 구조와 코르크 성분의 부드러운 스웨이드 미드솔로 편안한 착화감이 특징이다. 특히 국내 론칭 이후 인기를 끌었던 컬렉션 라인 중 ‘청키솔 코르크 라인’의 상품군을 확대했다.

산뜻한 룩에 매치하기 좋은 데님 소재 청키솔과 크로그 청키솔을 새롭게 선보이고, 퍼플, 와인, 카멜 등 트렌디한 컬러로 선택 폭을 넓혔다. 이외에도 부드럽고 푹신한 소재의 EVA 라인, 레인부츠 등을 전개하며 다양한 라인업을 선보일 예정이다.

 
 아비에무아 2024 봄 컬렉션 사진아비에무아
아비에무아 2024 봄 컬렉션 [사진=아비에무아]

강민경 브랜드로 잘 알려진 아비에무아도 2024 봄 컬렉션을 선보였다. 이번 봄 컬렉션은 과거 클래식한 룩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해 아비에무아만의 시각으로 새롭게 표현했다.

시크하고 자유분방한 느낌의 여성 전용 아이템과 편안하면서도 멋스러운 감성을 담은 유니섹스 제품으로 구성됐다. 키 아이템은 아비에무아 베스트셀링 카테고리인 니트웨어와 트라우저다. 현재 공개된 봄 컬렉션 전상품은 아비에무아 공식 홈페이지에서 구매 가능하다.

 
사진빈티지헐리우드
빈티지헐리우드 러브캐처 컬렉션 룩북 [사진=빈티지헐리우드]

룩의 완성도를 높여주는 악세사리도 빠질 수 없다. 매 시즌 다양한 소재와 위트 있는 디자인으로 큰 사랑을 받고 있는 국내 주얼리 브랜드 ‘빈티지헐리우드’도 올봄 여성 2차 ‘러브캐처(Love Catcher)’ 컬렉션을 공개했다.

빈티지헐리우드가 3월 화이트데이 시즌을 맞아 선보이는 러브캐처 컬렉션은 친구, 가족, 연인 간의 다양한 사랑의 모습을 하트의 형태와 컬러로 표현해 그 속에서도 변하지 않는 사랑의 의미를 담아내고자 했다.

이번 컬렉션 제품은 하트 모티브로 구성됐다. 원석, 진주 소재 등을 섞어서 고전적이면서도 키치한 무드로 연출이 가능하다.

또 화이트 색상 진주와 비주들이 어울려 러블리한 무드를 더해주고 언밸런스하게 리본의 볼륨감을 주어 유니크한 느낌을 연출해 주는 목걸이, 귀걸이 등의 아이템도 선보인다.

해당 신제품은 자사몰과 W컨셉, 롯데백화점 잠실점, 현대백화점 대구점, 롯데백화점 하고하우스, 스타필드 수원 등에서 구매 가능하다. 보이지 않는 아름다움을 채워줄 향수도 있다. 올리브영 1위 향수로 유명한 센녹은 이날 올리브영 전국 오프라인 매장에 신상품 2종을 공식 론칭했다.

이번에 론칭한 센녹 시그니처 향수는 ‘퍼퓸 애프터배스’, ‘퍼퓸 슬로우 셉템버’ 등 2종이다. 센녹 퍼퓸 애프터배스는 나른한 아침 목욕 후의 살냄새와 따스한 햇살의 온기를 가득 담아 가장 인기가 높다. 센녹 퍼퓸 슬로우 셉템버는 차분하고 단아한 우디향이 깊은 여운을 주는 배스 퍼퓸으로, 돋보이고 싶은 순간 깊고 은은한 분위기를 어필하는 게 특징이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
언어선택
  • 중국어
  • 영어
  • 일본어
  • 베트남어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