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두에서 커피까지...드롱기, '더현대 서울'에 팝업 스토어 오픈

2024-01-17 10:09
  • 글자크기 설정
더현대 서울 드롱기 팝업스토어
더현대 서울 드롱기 팝업스토어[사진=드롱기]

이탈리아 프리미엄 가전 브랜드 드롱기는 서울 여의도 '더현대 서울'에서 다음달 1일까지 커피 매니아들을 위한 '드롱기 팝업 스토어'를 선보인다고 17일 밝혔다.

드롱기 팝업스토어는 원두에서 커피까지(from Bean to Cup) 라는 브랜드 캠페인 아래 '커피를 아는 사람들의 최고의 선택'이라는 콘셉트를 주제로 구성됐다.
팝업 스토어 내에서는 반자동 커피머신 세계 최초로 콜드브루 추출 기술을 적용시켜 5분 만에 콜드브루 커피를 맛볼 수 있는 신제품 '라스페셜리스타 콜드브루'를 만나볼 수 있으며, 소비자가 직접 추출해 보고 시음할 수 있는 기회도 제공한다. 

이외에도 다양한 드롱기의 전자동 및 반자동 커피머신을 함께 선보여 소비자들은 취향 및 라이프스타일에 맞는 제품을 찾고 체험해볼 수 있다. 

또한, 행사 기간 중 토요일과 일요일 주말 오후 2시부터 4시까지는 드롱기 커피머신을 통해 전문 바리스타가 시연하는 라떼 아트쇼 및 콜드 브루 시연도 운영될 예정이다.

더불어, 팝업 스토어 기간 중 구매 고객을 위한 푸짐한 사은 이벤트도 준비되어 있다. 먼저 라스페셜리스타 콜드브루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는 콜드브루를 더욱 맛있게 즐길 수 있는 '콜드브루 유리잔 세트'와 '리치 아로마 원두(250g)'를 증정한다. 

또한, 프리미엄 커피머신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콜롬비아 원두(250g)' 2개와 '카푸치노 유리잔 세트' 1개가 포함된 '홈 카페 기프트 세트'를 준다. 커피머신을 구매하지 않아도 팝업 스토어 내에서 5만 원 이상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드롱기 리유저블 컵'을 증정한다.

김현철 드롱기코리아 대표는 "이번 팝업스토어처럼 앞으로도 커피를 사랑하는 많은 소비자들이 드롱기의 커피머신을 손수 체험해보고, 이를 통해 풍부하고 깊은 풍미의 커피를 맛볼 수 있는 기회를 지속적으로 제공하겠다"면서 "다양한 드롱기 커피머신과 함께 아메리카노, 콜드브루, 라떼 등 여러 커피 메뉴를 통해 자신만의 커피 취향을 찾아가는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
언어선택
  • 중국어
  • 영어
  • 일본어
  • 베트남어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