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가영, 현실 '여신강림' 결정체...글래머+숨멎 뒤태까지 '완벽'

2023-12-21 10:21
  • 글자크기 설정
문가영 사진문가영 SNS
문가영 [사진=문가영 SNS]

배우 문가영(27)이 반전 몸매를 뽐내며 tvN 드라마 '여신강림' 주인공다운 매력을 보여줬다.

문가영은 지난 20일 자신의 사회관계망서비스(SNS)를 통해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 문가영은 검은색 드레스를 입은 채 포즈를 취하고 있다.

특히 드레스 속 글래머 몸매와 뒤태가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여신 강림", "아름다워요", "인형 같다", "몸매가 이렇게나 좋았나" 등의 반응을 나타냈다.

한편 문가영은 지난 2006년 영화 '스승의 은혜'로 데뷔해 드라마 '질투의 화신', '그 남자의 기억법', '여신강림' 등에 출연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3개의 댓글
0 / 300
  • 있음. 또한, 미국은 하버드나 예일대등에 연극이나 영화관련 학과가 있고, 스타들은 대중의 우상으로 군림하고 있음. 이전의 교황성하도 연극배우로 활동하신 적도 있음. 한국 최고(最古,最高)대학 성균관대에 연기예술학과가 개설된지 어언 20여년. 성균관대출신 연기예술인들에게는, 왕족.양반의 귀족적인 학교특성에 고정되기보다는 천의 얼굴을 가진 카멜레온형 연기예술인의 지혜가 필요합니다.
    https://blog.naver.com/macmaca/223068858045

    공감/비공감
    공감:1
    비공감:0
  • 이론적 토대형성이 필요합니다. 성균관대에, 연기예술학과가 생기다보니, 연기예술인들에 대한 동질감도 형성되더군요. 교황윤허 귀족계 대학인 Royal 서강대에도, 성균관대 연기예술학과를 만드신, 정진수 교수나,더불어 민주당의 형성에 기여해온, 서강대 무역학과 출신 문성근 배우등, 원로 엘리트 출신들이 있습니다. 세계적인 영화감독 박찬욱 감독도 서강대 출신!@연극이나 영화는 서양에서 들어온 인문.예술분야 학문임. 서양의 고대 희극.비극에서 비롯되어 서유럽의 교회연극,학교연극등이 행해지고, 영국의 경우 Royal 연극.영화 극단이나 학교가

    공감/비공감
    공감:1
    비공감:0
  • 성대 출신 연기예술인 문가영 씨! 독일어가 능통하여, 호기심있게 지켜보았습니다. 인기 연예인으로 자리를 굳혀가고 있음을 알고 있습니다.원로 연기자 소리를 들을때까지, 연기예술인의 사명의식을 가지고 건전한 사생할을 유지하면서, 열심히 하시기 바랍니다.연극,영화 및 방송의 연기예술에 관심많은 성대출신입니다. 문학과 통하는 예술! 성대에 연기예술학과가 생기고 난후, 더욱 관심이 많아졌습니다. 연기.영상분야 예술쪽은, 서양학문을 받아들여서, 연기예술학과를 20여년전에 만든 성균관대같은 Royal.학문대학이 관심을 가지고, 대중과 소통하는

    공감/비공감
    공감:1
    비공감: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