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스프리, 제주 유명 베이커리와 손잡고 '제스프리 테이스티 로드' 캠페인

2023-12-18 15:31
  • 글자크기 설정
사진제스프리
[사진=제스프리]
뉴질랜드 프리미엄 키위 브랜드 제스프리가 제주 유명 베이커리 카페 및 호텔 4곳과 협업한 디저트를 출시하고 ‘제스프리 테이스티 로드’ 캠페인을 선보인다고 18일 밝혔다.

‘제스프리 테이스티 로드’는 청정 자연 제주에서 자라 풍부한 과즙과 높은 당도를 자랑하는 제스프리 제주 골드키위를 더욱 맛있고 다양하게 즐기자는 취지에서 기획된 협업 캠페인이다.

‘빵지순례’ 장소로 유명한 제주 베이커리 카페 ‘아베베베이커리 제주’, ‘히포파운드’, ‘산노루’와 프리미엄 호텔 디저트로 잘 알려진 ‘JW 메리어트 제주 리조트 & 스파’의 더 라운지 (이하 JW 메리어트 제주 더 라운지)’ 등과 함께 제스프리 제주 골드키위를 활용한 특별한 메뉴를 개발했다.

이번 협업을 통해 △아베베 베이커리와 ‘제스프리 제주 골드키위 크림빵’ △히포파운드와 ‘제스프리 제주 골드키위 요거트 샌드’ △산노루 제주·삼성과 ‘제스프리 제주 골드키위 블랙티 블렌디드’, ‘말차블렌디드’ △JW 메리어트 제주 더 라운지와 ‘제스프리 제주 골드키위 치즈케이크’, ‘한라산 파블로바’, ‘파르페’ 등 총 7가지의 메뉴를 출시한다. 해당 제품은 내년 1월 31일까지 각 지정 매장에서 한정 수량으로 만나볼 수 있다.

제스프리 테이스티 로드를 따라 ‘제스프리 투어’를 떠나는 고객들을 위한 특별한 이벤트도 마련했다.

내년 2월 4일까지 개인 인스타그램에 콜라보 메뉴 구매 후기를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게재하면 제스프리 스페셜 굿즈 패키지를 추첨 증정한다. 콜라보 매장 한 곳만 방문해도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으며, 여러 곳을 방문할수록 당첨 확률이 높아진다.

이외에도 현장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제스프리 ‘키위브라더스’의 미공개 포토카드를 랜덤 증정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해 방문 고객에게 즐거움을 선사할 계획이다.

제스프리 제주 골드키위는 제스프리만의 독보적인 품질 관리 시스템인 ‘제스프리 시스템’을 통해 균일한 맛과 높은 당도, 풍부한 영앙소를 자랑한다. 비타민C가 100g당 152mg 함유돼 하루 한 개 만으로도 성인의 하루 권장 비타민C 섭취량(100mg)을 채울 수 있다. 이 밖에도 칼륨, 엽산, 비타민E 등 20종이 넘는 영양소를 함유해 면역력이 떨어지기 쉬운 겨울철 건강 관리에 안성맞춤이다.

한국 지사 관계자는 “청정 자연 제주에서 자란 제스프리 제주 골드키위의 달콤함을 즐기며 연말연시 보내실 수 있도록 이번 콜라보레이션을 마련했다. 제주도를 방문하시는 많은 분이 ‘제스프리 테이스티 로드’를 따라 여행하며 제주 골드키위의 맛과 영양을 경험하시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
언어선택
  • 중국어
  • 영어
  • 일본어
  • 베트남어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