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벤처는 공차의 글로벌 캠페인으로 각 나라 대표 아이템에 공차 티(Tea)를 블렌딩해 신메뉴를 선보이는 프로젝트다. 지난 8월부터 한국의 ‘복숭아’, 미국의 ‘레드벨벳 케이크’, 프랑스 ‘몽블랑’을 테마로 한 신메뉴를 순차적으로 선보인 바 있다.
이탈리아에서 만나볼 신메뉴는 ‘커피 젤리 밀크티’, ‘티라미수 밀크티+펄’, ‘티라미수 스무디’ 총 3종으로, 시즌 한정으로 출시된다. 이탈리아는 에스프레소와 티라미수의 본고장으로 커피에 대한 사랑과 자부심이 남다른 나라다.
신메뉴인 커피 젤리 밀크티는 깊고 진한 블랙티에 부드러운 커피폼과 탱글탱글한 커피젤리 토핑을 더한 음료다. 쫀득한 식감의 커피 젤리로 씹을수록 향긋한 커피 향을 즐길 수 있다. 티라미수 밀크티+펄은 부드러운 티라미수 케이크 맛에 얼그레이티를 조합한 밀크티 음료로, 티라미수 케이크의 비주얼과 맛을 완벽하게 구현했다. 해당 메뉴는 핫과 아이스 두 가지 형태로 즐길 수 있다.
공차코리아는 티벤처 신메뉴 출시를 기념해 '공차에서 숨은 이탈리아 찾기!' QR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달 21일부터 내달 3일까지 13일 간 진행되며, 이벤트 기간 동안 매장에 숨겨진 미션 QR코드를 찍고 이탈리아의 랜드마크인 ‘피사의 사탑’을 찾으면 된다. 이벤트 기간 내 1인 1일 최대 2회의 도전 기회를 제공하며 매일 참여할 수 있다. 당첨 경품은 여행상품권 200만원과 공차 트래블 키트, 다양한 멤버십 쿠폰으로 랜덤 추첨을 통해 증정한다.
공차코리아 관계자는 “이번 티벤처 캠페인을 통해 많은 사람들이 차의 새로운 매력과 즐거움을 발견할 수 있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며 “올해 진행한 티벤처 캠페인이 호응을 얻은 만큼 내년에도 더 다양한 나라의 차 문화를 소개하고 다채로운 신메뉴를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