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차코리아, 티벤처 캠페인 종착지 '이탈리아'...신메뉴 3종 출시

2023-11-16 15:12
  • 글자크기 설정

티벤처 캠페인, 내년에도 계속 이어갈 예정

티벤처 캠페인 신메뉴인 ‘커피 젤리 밀크티’ ‘티라미수 밀크티스무디 3종 모습 사진공차코리아
티벤처 캠페인 신메뉴인 ‘커피 젤리 밀크티’, ‘티라미수 밀크티’, ‘티라미수 스무디’ 3종 모습. [사진=공차코리아]
글로벌 브랜드 공차코리아가 올해 ‘티벤처(Tea Venture)’ 캠페인의 마지막 세계 여행지로 이탈리아를 선정하고 ‘커피 젤리 밀크티’와 ‘티라미수 밀크티&스무디' 총 3종을 출시한다고 16일 밝혔다. 

티벤처는 공차의 글로벌 캠페인으로 각 나라 대표 아이템에 공차 티(Tea)를 블렌딩해 신메뉴를 선보이는 프로젝트다. 지난 8월부터 한국의 ‘복숭아’, 미국의 ‘레드벨벳 케이크’, 프랑스 ‘몽블랑’을 테마로 한 신메뉴를 순차적으로 선보인 바 있다. 

이탈리아에서 만나볼 신메뉴는 ‘커피 젤리 밀크티’, ‘티라미수 밀크티+펄’, ‘티라미수 스무디’ 총 3종으로, 시즌 한정으로 출시된다. 이탈리아는 에스프레소와 티라미수의 본고장으로 커피에 대한 사랑과 자부심이 남다른 나라다. 

신메뉴인 커피 젤리 밀크티는 깊고 진한 블랙티에 부드러운 커피폼과 탱글탱글한 커피젤리 토핑을 더한 음료다. 쫀득한 식감의 커피 젤리로 씹을수록 향긋한 커피 향을 즐길 수 있다. 티라미수 밀크티+펄은 부드러운 티라미수 케이크 맛에 얼그레이티를 조합한 밀크티 음료로, 티라미수 케이크의 비주얼과 맛을 완벽하게 구현했다. 해당 메뉴는 핫과 아이스 두 가지 형태로 즐길 수 있다.

티라미수 스무디는 티라미수 케이크를 스무디 형태로 시원하게 즐길 수 있는 이색적인 메뉴다. 얼그레이 티를 베이스로 사용해 달콤하고 향긋한 향까지 더해져 티라미수의 매력을 한층 더 돋보이게 한다. 

공차코리아는 티벤처 신메뉴 출시를 기념해 '공차에서 숨은 이탈리아 찾기!' QR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달 21일부터 내달 3일까지 13일 간 진행되며, 이벤트 기간 동안 매장에 숨겨진 미션 QR코드를 찍고 이탈리아의 랜드마크인 ‘피사의 사탑’을 찾으면 된다. 이벤트 기간 내 1인 1일 최대 2회의 도전 기회를 제공하며 매일 참여할 수 있다. 당첨 경품은 여행상품권 200만원과 공차 트래블 키트, 다양한 멤버십 쿠폰으로 랜덤 추첨을 통해 증정한다. 

공차코리아 관계자는 “이번 티벤처 캠페인을 통해 많은 사람들이 차의 새로운 매력과 즐거움을 발견할 수 있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며 “올해 진행한 티벤처 캠페인이 호응을 얻은 만큼 내년에도 더 다양한 나라의 차 문화를 소개하고 다채로운 신메뉴를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