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DGC, 소변검사로 맞춤 영양제 추천 서비스 론칭

2023-10-16 09:11
  • 글자크기 설정
사진EDGC
EDGC의 영양제 브랜드 ‘퓨어하임’ 제품과 소변검사 키트 ‘유리웰’ [사진=EDGC]
이원다이애그노믹스(EDGC)가 소변검사 결과를 활용해 건강기능식품을 추천하는 서비스를 선보인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서비스는 스마트폰 애플리케이션(앱)을 통해 건강 상태를 확인하고 사용자에게 필요한 건강기능식품을 추천한다. EDGC는 소변검사 키트 ‘유리웰’과 맞춤 영양제 브랜드 ‘퓨어하임’을 출시한 바 있다. 

유리웰은 포도당, 단백질, pH, 잠혈 등 총 12가지 항목을 검사하고 전용 앱을 통해 결과를 확인할 수 있다. 점수화된 검사 결과가 기록으로 남아 결과이력을 지속적으로 관리할 수 있다. 필요한 영양소, 수분 섭취량, 걸음 수 등도 알아볼 수 있다.

퓨어하임은 캐나다 소재의 EDGC 자회사인 네츄럴라이프뉴트리션과 공동개발한 브랜드다. 유산균 전문기업 다니스코사의 균주를 배합한 프로바이오틱스, 비타민B, 멀티비타민 등 다양한 캐나다산 건강기능식품으로 구성됐다.

EDGC는 크라우드 펀딩 플랫폼 와디즈를 통해 이번 서비스를 런칭한다. 펀딩 기간은 다음 달 13일까지다. 펀딩에 참여하면 최대 69% 할인 혜택이 적용된다. 19만원 상당의 유전체 분석 및 DNA 보관 서비스 증정 이벤트도 진행한다.

EDGC 관계자는 “본인에게 필요한 영양제가 어떤 것인지 알지 못하거나 불필요한 영양제를 과도하게 섭취하는 사람들이 많다”며 “소비자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이 되는 서비스를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