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을 특집] 英 프리미엄 패션 '헨리로이드', KT알파 쇼핑에 단독 공개

2023-09-25 19:00
  • 글자크기 설정

내달 3일 첫 방송…FW시즌 라인업 첫 선

사진KT알파 쇼핑
[사진=KT알파 쇼핑]
영국 프리미엄 패션브랜드 ‘헨리로이드(HENRI LLOYD)’가 ‘23FW’ 라인업을 론칭, 내달 3일 KT알파 쇼핑에서 방송된다.
 
25일 KT알파 쇼핑에 따르면 헨리로이드는 올해 창립 60주년을 맞이한 영국 요트웨어 기반의 스포츠 패션브랜드다. 악천후에 대비할 수 있는 고기능성 소재를 사용하고 스타일리시한 디자인으로 영국의 윌리엄 왕세자 부부도 즐겨 입는 프리미엄 아웃도어다.
 
KT알파 쇼핑은 아시아 지역에서 최초로 헨리로이드 브랜드 라이선스 계약을 체결해 국내 헨리로이드 의류의 상품 기획, 생산, 판매 등을 책임지며 헨리로이드 신상품을 최초로 방송에 공개한다.
 
내달 3일 18시대 방송되는 ‘가을 팬츠 2종’은 유틸리티 포켓이 적용된 스타일로 수납성이 우수하고 스트레치성 원단을 사용해 뛰어난 신축성과 착용감을 자랑한다. UV차단은 물론 오염물질이 잘 묻지 않는 방오, 땀으로 인한 습기를 배출시켜주는 투습, 빠르게 건조시키는 습건, 주름이 잘 가지 않는 링클프리 등 다양한 기능성을 갖춰 어떠한 날씨에도 착용하기 좋다. 어느 옷에나 매치하기 좋은 베이직한 블랙 컬러를 공통으로 하며, 산뜻하고 세련되게 입을 수 있도록 남성은 네이비와 그레이, 여성은 카키와 핑크 중 원하는 컬러를 선택할 수 있다.
 
같은 달 6일 19시대 방송되는 ‘집업니트 2종’은 하프집업 스타일로 레이어드 등 다양한 스타일링이 가능하며, 기본 하이넥을 답답해하는 고객들도 편하게 입어볼 수 있도록 제작했다. 울 소재를 함유해 가벼우면서도 포근하고 따뜻한 착용감을 느낄 수 있으며, 이중수 코어사를 사용해 신축성과 형태가 변형되지 않는 견고함을 동시에 지녔다. 남성은 차콜 그레이과 네이비, 여성은 블랙과 아이보리 색상으로 준비했다.
 
KT알파 쇼핑은 헨리로이드 론칭을 기념해 상품 구매고객 중 추첨을 통해 포터블 스크린 ‘LG 스탠바이미 GO’(6명)를 증정할 예정이다. 10% 적립금 및 10% 청구할인 혜택과 일시불 1만원 할인 혜택도 있다.
 
향후 KT알파 쇼핑에서는 경량다운, 구스다운, 겨울팬츠 등 기능성과 디자인을 모두 갖춘 헨리로이드 시즌 상품을 오는 11월까지 순차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