쏠라이트 인디고 레이싱, 모튤과 공식 후원 조인식 개최

2023-08-30 09:00
  • 글자크기 설정

지난 25일 분당 인디고 캠프에서 기념 조인식 거행

[사진=쏠라이트 인디고 레이싱]
쏠라이트 인디고 레이싱이 글로벌 윤활유 전문기업 모튤과 2년 연속으로 후원 연장 계약을 체결했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계약기간은 올해까지며 쏠라이트 인디고 레이싱은 모튤로부터 현금 및 현물을 지원받는다.

조인식은 지난 25일 분당 인디고 캠프에서 진행됐다. 조인식에는 △Lim Kee Cheong 모튤 아시아 퍼시픽 세일즈 마케팅 디렉터 △고장환 현대성우쏠라이트 경영지원·레이싱담당 이사 △이재우 쏠라이트 인디고 레이싱 감독을 비롯한 쏠라이트 인디고 레이싱 소속 드라이버 및 양사 관계자들이 자리했다.

이재우 쏠라이트 인디고 레이싱 감독은 "쏠라이트 인디고 레이싱이 작년에 이어 올해도 엔진 오일 분야에서 최고로 인정받는 모튤과 후원 협약을 체결하게 돼 기쁘다"며 "이번 파트너십을 바탕으로 국내외 출전 대회에서 괄목할만한 성적으로 팬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더욱더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Lim Kee Cheong 모튤 아시아 퍼시픽 세일즈 마케팅 디렉터는 "작년에 이어 올해도 쏠라이트 인디고 레이싱과 함께 할 수 있게 돼 영광이다. 이번 파트너십이 양 사에 앞 날에 긍정적인 시너지 효과를 가져올 것이다"며 소감을 밝히고 "현재 출전 중인 국내외 대회에서 쏠라이트 인디고 레이싱이 건승할 수 있도록 전폭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전했다.

윤활유 제조 기업 모튤은 1853년부터 엔진오일을 생산해온 유서 깊은 글로벌 기업이다. 1971년에 에스테르 기반 완전 합성 오일 300V를 세계 최초로 출시한 이후 자동차와 모터사이클 및 보트 경기 등 모터스포츠 분야에서 레이싱 오일을 공급하고 있다. 

한편 올해 창단 26주년을 맞는 쏠라이트 인디고 레이싱은 자동차 부품을 생산하는 현대성우그룹 소속 모터스포츠팀이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